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스마트] '수능 끝' 학생 모셔라…플랫폼 혜택 풍성 2024-11-16 10:00:03
카테고리'에서는 뷰티·영화·가전 등 단독 패키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수고했어', '토닥토닥', '잘될거야' 등 메시지를 보내면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죠르디'를 다독이는 콘셉트로 배경이 바뀌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컬리는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 출시 2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시작한 ‘뷰티컬리 페스타’ 행사의 누적 주문 건수가 나흘 만에 10만 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 보디 상품까지 올해 많이 팔린 상품 4000여 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인플루언서의 평균 펀딩액은 5천만 원대로, 와디즈 뷰티 제품 평균 펀딩액의 2배에 이르는 수치다. 이들은 상시 소통할 수 있는 와디즈 플랫폼 특성을 잘 활용해, 와디즈 내 고객 참여 이벤트와 인플루언서 자체 채널을 통한 홍보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봤다. 와디즈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와디즈 뷰티가 기초 화...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환자의 편리한 약국 선택권 막는 ‘닥터나우 방지법’ 철회” [Geeks' Briefing] 2024-11-15 11:03:03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역대 최대’ 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10월 뷰티 분야 펀딩 및 프리오더(예약구매) 거래액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밝혔다. 10월 와디즈의 뷰티 펀딩액은 전월 대비 107%, 지난해 같은 대비 104% 증가해 41억을 돌파했다. 올해 뷰티 분야 월평균 펀딩액과 비교하면 약...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68% 할인가에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천억원을 넘어설 정도로 전문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도 믿을만한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이 헬스·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 올리브영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345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과 풍부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퓨어 그라인딩...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과 역직구 물류 시스템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해주는 쉽너지가 함께 주최한 무료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3일 오후 2시 스파크플러스 선릉 3호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일본 수출을 계획하는 브랜드들이 라쿠텐 입점 절차와 쉽너지를 활용한 역직구 물류...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등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틱톡샵 등 신규 성장 채널과 관련해서도 다각적으로 협력 방안을 찾기로 했다.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AI 피부 진단 시스템 ‘닥터 아모레’, 맞춤형 메이크업 솔루션 ‘커스텀 매치’ 등 디지털 기반...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K뷰티 플랫폼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가 인도 정부로부터 내년 2월 인도 하리아나주 구르가온에 오픈하는 K뷰티 체험형 매장인 마카롱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설립 허가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블리몽키즈는 2022년 인도 최대 K뷰티 이커머스 플랫폼인 마카롱을 론칭,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누적 가입자...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현재 K뷰티가 가장 환영받고 있는 미국 시장의 MZ소비자들을 직접 공략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SHEIN은 미국에서 MZ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패션유통 플랫폼이며, 아마존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은 것으로 더 유명하다. 브랜즈리퍼블릭은 올해 7월 1일부터 발효된 미국 MoCRA(Modernization of Cosmetics Regulation 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