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효능⋅효과 어워드’에서는 모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제품 118개가 1위로 선정됐다. 수상 브랜드에게는 ‘화해 엠블럼’을 제공,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 시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유통가 '포스트 추석' 할인 행사…"추석 직후 소비심리 확산" 2024-09-19 10:23:19
브라이트닝 화이트라벨, 더미식 백미밥,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캔 등을 특가에 내놓는다. 알뜰 장보기 테마관에서는 반값 특가 및 2개 이상의 묶음 상품을 소개하는 '쟁여두기 특가' 코너를 준비했고, 나를 위한 소비 테마관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뷰티와 디지털기기, 안마기 등을 제안한다....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고온다습한 기후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1분기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의 베트남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같은 인기에 따라 인디 브랜드의 선케어 제품을 만드는 화장품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글루타넥스,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문 선정 2024-07-29 15:21:19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소통지수 등 4개 영역에 걸쳐 객관적인 평가를 진행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닥터지, 660만 개 베스트셀러 '그린 마일드 업 선' 등 선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4-07-17 16:24:08
만들어주는 저자극 톤업 선크림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등이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선크림이다.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해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피크노제놀 등 ...
루메니스코리아, ‘제네오X 출시 기념 론치 나이트’ 성료 2024-07-17 14:01:38
즉각적 브라이트닝, 즉 물광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림프 마사지를 통한 리프팅이 되는 순서로 전반적인 피부케어가 이루어진다. 모든 단계를 다 거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단계를 선별해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질의응답 세션을 담당한 메이린 일산점 김형문 대표원장은...
무신사 "뷰티 페스타 거래액 160% 성장…뷰티 카테고리 강화" 2024-05-30 11:48:28
보였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과 함께 선보인 캡 모양의 파우치가 주목받으며 지난 행사 거래액 대비 9배 성장을 이뤘다. 이 외 세잔느의 인기 상품인 ‘메이크업 킵 베이스 블루’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재고를 확보해 이틀 만에 5천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무신사 뷰티는 뷰티 페...
메디톡스 '뉴라덤' 마스크팩 2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4-24 11:08:35
‘하이드로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딥 카밍 마스크팩’과 함께 총 4종의 클리닉 라인 마스크팩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은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물질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펩타이드와 세포투과 펩타이드로 구성된 특허 원료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노베브, 더현대서울에서 신제품 출시 2024-03-12 09:10:01
및 브라이트닝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노베브 운영사인 디퍼런트밀리언즈(디밀)는 2019년 설립된 뷰티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그룹으로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디밀은 시장 트렌드와 인플루언서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제품 개발로 업계의...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미백(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한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