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 운동화가 26파운드?"…英, '낚시 광고' 금지 2024-09-25 13:22:55
어린이 사이즈로만 제공된 바 있다. 아동용 신발에는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이 더 저렴하다. ASA는 불만 사항을 접수한 후 기업들이 이러한 종류의 '온라인 선택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방식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들은 주요 정보를 숨기거나 나중까지 지연하는 다크 패턴...
"北 코로나 빗장 풀리자 휴대전화 확산…가입자 700만명" 2024-09-25 12:18:11
스마트폰 기종은 2배로 다양해졌고 새로운 브랜드도 등장했으며, 현재 10개 업체가 스마트폰과 피처폰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 북한 스마트폰의 사양을 보면 다른 국가에서 판매되는 중저가 모델과 비슷한 정도로, 메가픽셀 카메라 등 기술 사양은 우수한 것으로 보고서는 평가했다. 운영체제로는 2021년 구글이...
"이건 꼭 먹어야 돼"…2000원대 '초저가 버거' 관심 폭발 2024-09-25 09:50:41
2000원대 후반으로 시중 햄버거 브랜드에서 판매되는 더블 버거 가격의 반값 수준이라는 설명이다. 이 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으로 출시됐다. 국산 패티와 치즈, 구운 양파, 특제 바비큐 소스 등으로 식감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6개월 넘는 개발 기간이 소요됐고 가격은 낮추되 품질을 높이는...
축구계 전설 한자리에…넥슨, 내달 서울서 '아이콘 매치' 개최 2024-09-24 09:39:15
해외 감독 초청 예능 콘텐츠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초청 경기도 축구 산업에 기여하고 저변을 확대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넥슨에서 'FC' 브랜드 게임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정무 그룹장은 "남은 기간 아이콘 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여 보내 주신 성원에 부응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발전기 단 전기차 'EREV', 배터리업계 구원투수 될까 2024-09-15 08:12:00
업체들도 EREV에 대한 관심을 내비치고 있다.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램은 EREV 픽업트럭 램차저1500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를로스 타바레스 스텔란티스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7월 말 지프 웨고니어를 EREV로 내놓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포드의 경우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대표 상용 밴 트랜짓의 EREV 버전 주문을 ...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도움 없이 팀원들의 힘으로만 완성해낸 작업물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집단으로 단단하게 내실을 다져나가는 중이다. "작곡가 팀이 얼마나 더 많은 히트 작곡가를 배출해내고 콘텐츠 그룹으로 어디까지 나아갈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어요. 9년간 브랜딩이 조금은 됐다고 생각해요. 이제 더 대중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요즘 명품은 거의 안 산다. 구매해도 저렴한 브랜드 위주로만 산다. 객단가가 확실히 낮아졌다”고 설명했다. ◆ 신세계도 비슷2시 30분. 도보 10분 거리의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들어가자 분위기는 롯데와 비슷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8층부터 12층까지 총 5개 층을 사용하는데 명품관 중심으로 구성된 8층을...
RE100이 시간대별 조달 정보 요구한 이유는 2024-09-05 06:00:01
주요 브랜드 기업이 가입할 수 있다. 기업의 연간 전력 소비량과 전력 소비 중 일부 혹은 전부에 대한 재생에너지 조달 여부를 보고한다. 현시점 기준 433개 기업이 가입했다. 우리나라도 본사 기준 30개 이상 기업이 가입한 것으로 확인된다. RE100 이니셔티브에 2023년 가입한 전력 수요가 가장 높은 톱 10 기업 중 7곳이...
신세계백화점, 한우·굴비·청과에 디저트까지…프리미엄 '5-STAR' 선물 늘려 2024-09-04 16:01:47
유명 산지와 협력해 최상급의 상품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명절 세트 브랜드다. 지난 2004년 처음 선보인 이래 명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5-STAR 명품 한우 The No.9’(250만원), ‘5-STAR 명품 재래굴비 특호’(120만원) 등이 있다. 유통사 유일의 한우 브랜드인 ‘신세계 암소 한우’ 선물...
'한국에 단 2명'…레고가 공인한 김승유 작가의 도전 [원종환의 中企줌인] 2024-09-04 09:37:03
했다”고 강조했다. 오는 11일 시작하는 레고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또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의 국내 작품을 만들기도 했다. 김 대표는 “거북이와 토끼, 호랑이 등 한국의 전래 동화에서 자주 나오는 동물들을 표현해 많은 연령층의 공감을 얻고자 했다”고 말했다. 현재 작업하고 있는 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