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피트니스 브랜드와 맞손…간편 건강식 출시 2025-01-09 10:08:57
피트니스 브랜드 'F45(에프사십오)'와 손잡고, 건강을 콘셉트로 한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유부초밥과 샐러드로 구성한 ‘두부유부초밥&샐러드’ ▲부드러운 수비드 닭가슴살과 샐러드로 건강한 한끼 식사가 가능한 ‘닭가슴살&단호박샐러드’ ▲로만밀 식빵에 상큼한...
[취재수첩] 정치에 발목잡힌 中企·소상공인…혁신 돌파구 찾아야 2025-01-08 17:18:27
취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 사례다. 내수가 어렵다면 해외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세계 시장을 주름잡는 K뷰티와 K푸드는 외국인에게 더 이상 낯선 브랜드가 아니다. 정부가 다양한 해외 진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이를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다. 움츠린 어깨를 펴고 더...
트럼프 2기 내 美 전기차 시장 전망 2025-01-08 08:09:51
그룹, 10개 브랜드로 알려졌습니다. 현대차 그룹은 작년에는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 모두 보조금 대상이 아니었지만 이번에는 3개 브랜드가 모두 선정되며 처음으로 명단에 올랐고요, 지난해 폭스바겐과 아우디 등 10개 차종이 모두 보조금을 받았던 독일의 폭스바겐 그룹은 올해는 전부 제외됐습니다. 미국의 리비안도...
[신상잇슈] hy '발효녹용정'·세븐일레븐 '와인 하이볼' 2025-01-04 07:00:00
음료 신제품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를 선보였다. 카무트 브랜드밀은 호라산밀 품종의 국제 상표다. 웅진식품은 캐나다산 카무트 브랜드밀을 사용해 음료를 만들었고 국산 보리와 현미를 더해 구수한 맛을 냈다. 제품은 500㎖, 1.5L 페트 두 가지로 나왔다. ▲ 할리스는 IPX(옛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홈플러스, 2025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선보인다 2025-01-01 11:23:31
홈밀, 이춘삼, 자체 브랜드(PB) 등 타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홈플러스 단독상품'들을 활발히 전개해 품질과 가격을 모두 챙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특히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전체 프로모션 기획 단계에서부터 연계 적용,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빈틈 없이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오징어게임 2> 달고나 속 숨은 원자재 비밀 2024-12-27 08:23:11
오뚜기도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에 영희 캐릭터 그림을 넣어 K-스낵을 공략했고요, 하이트 진로도 영희와 프론트맨을 병에 새겼고, 참이슬 로고도 <오징어게임> 폰트로 바꿨습니다. 올리브영도 자체 PB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에 <오징어게임>을 적용하며 K-뷰티와의...
삼립호빵, '삐약이' 신유빈·흑백요리사 셰프와 협업 신제품 2024-12-25 16:23:29
레디밀(ready meal·즉석식품) 카테고리에서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최고 등급인 3스타에 선정됐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매년 20개국, 250여 명의 미식 전문가가 첫인상시각후각맛질감 5개 기준을 바탕으로 심사하는 대회다. SPC그룹이 특허를 보유한 토종 유산균과 국산 쌀에서 추출한 성분을 혼합한 빵으로 쫄깃한 식감을...
케이푸드텍, 찌개·튀김로봇 활용한 조리용역서비스 선보여 2024-12-24 09:33:51
전문점 ‘보자기순두부’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땡쓰어밀리언’이 조리용역서비스를 도입, 봇밥 매장에서 다양한 메뉴를 시험 중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로봇 기술로 조리된 음식을 경험하며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체감할 기회를 얻고 있다. 케이푸드텍은 지난 4년간 조리로봇과 주방 자동화 기술을 선도하며,...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설 선물 예약 돌입…마트 홈파티 먹거리전 2024-12-21 07:00:06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은 오는 26일까지 10여개 디저트 브랜드의 팝업을 선보이고 잠실점은 31일까지 슈톨렌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초이고야' 등 6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원더풀 크리스마스 케이크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케이크를 10만원 미만에 판매한다. ▲...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비건 밀키트 브랜드를 설립하고 다양한 비건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바로(VARO)’ 2024-12-19 01:17:00
바로(VARO)는 비건 밀키트 브랜드를 설립하고 다양한 비건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스타트업이다. 이원정 대표가 2021년 2월에 설립했다. 이 대표는 “바로는 비건과 기후 위기를 주제로 강의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가치를 확산시키는 기업”이라 “해조류를 가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