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디지털 레이싱 게임서도 질주하는 아이오닉 5 N 2025-02-17 16:23:41
e스포츠의 저변도 확대하고 있다.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은 지난달 서울 잠실 숲 콜로세움 e스포츠 경기장에서 글로벌 레이싱 e스포츠 대회인 ‘2024 현대 N 버츄얼 컵’ 결승전을 열었다. 현대 N 최초의 글로벌 온·오프라인 시뮬레이션 레이싱 대회인 현대 N 버츄얼 컵은 현대 N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글로벌 인기...
잭커리, ‘프리미엄 에코 센터’ 오픈 ‘Early Spring Festa’ 진행...최대 20% 할인 2025-02-17 15:36:05
포터블 파워스테이션(파워뱅크) 분야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리딩 브랜드다. Red Dot Design Awards, IF Design Awards, A’Design Award & Competition, CES Innovation Awards 등을 포함하여 40개의 유명한 국제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2025-02-14 14:33:26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14일 스타필드 고양점을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 매장은 지하 1층에 671.07㎡(약 203평) 규모로 플래그십 스토어 최초의 베이직 특화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전 연령층이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기본) 디자인과 레귤러(표준) 치수 제품...
신라면세점, '전세계 단독' 랑콤 90주년 팝업 2025-02-14 09:56:38
신라면세점은 전세계 단독으로 명품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중국의 유명 현대 미술가 차이 궈 창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 로즈' 컨셉으로 꾸며졌다. 아이스 호텔을 붉게 물들인 파리 로즈를 통해...
뉴욕증시, '인플레 우려·관세 불안' 일단 털고, 동반 상승 출발 2025-02-14 00:59:47
농기구 브랜드 존 디어의 모기업인 디어앤드컴퍼니는 자체 회계연도 1분기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을 상회했으나 향후 수요 감소가 예측돼 주가가 3% 가까이 뒷걸음쳤다. 한편 이날 유럽 증시는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범유럽지수 STOXX600은 0.91%, 독일 DAX지수는 1.69% 상승한 반면 영국 FTSE지수는 0.64% 하락했다....
울산 '문수로 센트레빌' 368가구 공급 2025-02-12 17:47:38
남구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울산 최대 학원가와 인접한 게 특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4개 동, 368가구로 지어진다. 모든 가구는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에듀리체’라는 이름에 맞게 우수한 교육환경을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신정동은 옥동과...
월가, 1월 CPI와 트럼프 상호관세에 주목 [뉴욕증시 주간전망] 2025-02-09 13:24:10
클리브랜드 연방준비은행 총재, 메리 데일리 샌프란시스코 연은 총재, 존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 미셸 보먼 연준 이사 등도 공개석상에 오른다. 12일은 CPI 외에도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 래피얼 보스틱 애틀랜타 연은 총재, 크리스토퍼 월러 연준 이사 등의 발언이 예정돼 있다. 13일은 1월 생산자물가지수(PPI)에...
[뉴욕증시-주간전망] 이제는 물가…트럼프 관세ㆍ파월 입 '주목' 2025-02-09 07:00:01
브랜드 연방준비은행(연은) 총재, 메리 데일리 샌프란시스코 연은 총재, 존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 미셸 보먼 연준 이사 등이 공개석상에 오른다. 12일은 CPI 외에도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 래피얼 보스틱 애틀랜타 연은 총재, 크리스토퍼 월러 연준 이사 등의 발언이 예정돼 있다. 13일은 1월 생산자물가지수(PPI)에...
日 항복시킨 중국산 TV…삼성·LG 생존법은 '기술 주도권' 2025-02-09 06:05:00
지난 2017년 중국 하이센스가 인수한 일본 도시바 TV 브랜드 레그자가 25.4%로 1위를, 하이센스와 중국 TCL은 각각 15.7%, 9.7%로 3, 4위를 차지했다. 일본 업체의 점유율은 샤프 20.6%, 소니 9.6%, 파나소닉 8.8% 등이었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미디어프론트, 韓中 공동 개발 '베리랜드' 新 랜드마크로 주목 2025-02-07 13:00:02
뒤에는 기획 단계부터 투자 유치, 콘텐츠 제작, 브랜드 구축까지 주도한 미디어프론트가 있다.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등 실감 콘텐츠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미디어프론트는 다수의 국내외 프로젝트를 통해 입지를 다져왔다. 테마파크, 전시관, 미디어아트 갤러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