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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 30년 '도전의 역사'…진일보한 K팝의 뿌리 [이슈+] 2025-02-14 14:07:43
루아까지 SM이 공개한 30주년 브랜드 필름은 그 살아 숨 쉬는 역사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 최초 또 최초…실험적인 'SM 정신'SM의 30년에는 브레이크가 없었다. 과감한 도전 정신과 다양한 실험은 '진일보한 K팝'을 가능케 했다. 문화적 충격을 안긴 '최초의 역사'에는 늘 SM의 이름이 새겨졌다....
SM, 작년 4분기 연결 영업익 339억…전년 동기 대비 275.6% ↑ 2025-02-10 16:15:23
브랜드 필름 공개를 시작으로, 지난 1월 성황리에 마친 SM타운 라이브 서울 콘서트, 창립기념일인 2월 14일에 발매되는 SM타운 앨범, 2월 14~15일에 펼쳐질 K팝 오케스트라 콘서트 'SM 클래식스 라이브 2025 위드 서울시립교향악단', 2분기에 진행될 SM타운 라이브 글로벌 투어 등 다양한 레전드 콘텐츠로 전 세계...
[게시판] 이노션, '네버엔딩 랭킹닭컴' 브랜드 필름 공개 2025-02-03 08:36:39
이노션, '네버엔딩 랭킹닭컴' 브랜드 필름 공개 ▲ 이노션은 국내 최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필름에는 배우 이시영이 1인 다(多)역으로 출연했으며, 닭가슴살 제품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고 있는 랭킹닭컴 행보를 '네버엔딩 닭가슴살 랭킹닭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가시광촉매의 연구개발 및 이를 응용한 소재부품을 개발하는 ‘에이버츄얼’ 2025-01-26 19:47:35
대표는 “상반기 내로 레이븐(Raven) 소재의 효과를 가전, 냉난방, 유리, 필름, 건설 산업에서 입증해 세계에 화학·신소재 부문 스타트업 에이버츄얼 이름을 알리는 것이 2025년 목표”라며 “중장기적으로 2029년은 나스닥(NASDAQ)에 상장하여 바스프(BASF), 다우(DOW)와 같은 소재화학 부문 선두주...
롯데칠성, 지속가능성에 방점…미래 경쟁력 창출 2025-01-24 10:59:48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제품 '아이시스8.0 ECO'를 선보였다. 아이시스 고유의 브랜드를 라벨 대신 용기에 표현해 페트병 재활용 효율을 높이고 플라스틱 라벨 사용을 절감하자는 복안이다. 롯데칠성음료가 무라벨 제품 확대의 노력에 따른 2023년 플라스틱 사용 절감량은 182톤에...
SM 명곡을 클래식으로…14곡 담긴 정규앨범 오늘 공개 2025-01-24 09:44:57
SM 클래식스의 브랜드 필름도 오픈, K팝과 클래식이 만나 새로운 음악이 된다는 SM 클래식스만의 정체성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보는 이에게 깊은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SM 클래식스는 K팝을 오케스트라 및 다양한 편성의 클래식 음악으로 편곡하여 선보이고 있다.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SM 3.0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뷰씨(VIEWSEE) 2025-01-14 05:04:01
대해 보호케이스와 강화유리필름, 애플펜슬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 제품을 주력으로 선정, 개발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멀티초고속 GAN충전기와 3in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거치대와 노트북 가방과 파우치까지 디지털 라인업을 강화하여 해외 수출와 카테고리별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혀 나가고 있다. 뷰씨 박유리...
"이거 너무 편하잖아"…'나혼산' 1인가구 늘자 매출 터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5-01-13 13:00:02
출시했다.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적용하고 세탁 후에도 캡슐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했다. MIT(메틸이소티아졸리논), 형광증백제, 파라벤류 6종 등 유해 물질 10종 불검출 시험도 완료했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7월 ‘울샴푸 오리지널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를 캡슐형태로 출시한 것이다....
롯데렌터카, 국내 No.1 렌터카, 고객만족 위한 서비스 리뉴얼 2025-01-12 17:10:24
직원과 카카오톡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다. 차량은 출고 후 2년 이내 신차이며 모든 차량이 대인·대물·자손 보험에 가입돼 있다. 사업용 신차 렌트 서비스 ‘비즈카’ 소비자를 위한 차량에 홍보 문구와 브랜드 로고, 디자인 필름을 부착하는 래핑 서비스도 선보였다.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계약 조건과 차량 외관을...
[CES 2025] 현대모비스, 고객 다변화 '사활'…"美 공장 확대도 검토" 2025-01-12 11:00:08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또 고객사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CES에 10년째 참가 중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16종의 핵심 제품을 전시한 '프라이빗존'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고객사 관계자들과 대면 네크워킹을 강화하고 나섰다. 마슈카 부사장은 "(현대·기아차 외) 다른 완성차 고객사가 부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