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종가 김치 팝업스토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11-04 08:48:03
지난해 10월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 김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
"여기 사람 있어요"…비트코인 날 때 못 오른 '부끄러운 코인' [강민승의 알트코인나우] 2024-10-30 15:30:51
레이어제로(14%), 스페이스아이디(36%), 비트토렌트(16%), 폴리매쉬(20%), 블라스트(5%), 엑시인피니티(19%), 미나프로토콜(37%), 샌드박스(10%), 가스(35%), 에이셔(14%), 플로우(5%), 1인치네트워크(13%) 등도 그간 하락폭에 비해 적은 반등세를 보였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는 지난 29일 “현재 많은 ...
대상, 미국서 종가 김치 요리대회…"K-푸드 영향력 확대" 2024-10-29 08:51:53
블라스트' 행사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대상은 김치를 알리고 김치 종주국의 위상을 높이고자 매년 세계 각국에서 요리대회 등으로 구성된 이 행사를 열어왔다. 지난 6월에는 프랑스와 영국에서 각각 개최했다. 지난 24일에는 미국 뉴욕의 요리학교 ICE에서 김치 요리대회를 열었다. 전문 요리사부터 교사, 회계사 등...
'불닭' 넘어 헬스케어로 간다…보폭 넓히는 삼양 3세 전병우 2024-10-28 17:49:11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을 비롯해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앞서 지난해 3월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앤펄스를 내놓고 첫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인 ‘프로틴드롭’을 출시했다. 이번에 잭앤펄스를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재정비하면서 건기식과 간편식...
삼양식품 잭앤펄스,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재정비 2024-10-28 09:10:39
아쉬아간다'와 대사를 돕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을 출시한다.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수면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사용했다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 에너지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은 고함량 비타민B에 아연을 첨가한 액상...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2024-09-05 16:46:15
공개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외에도 파워에이드 제로,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등 다양한...
에어드랍의 코브라 효과 [한경 코알라] 2024-09-04 10:37:31
해결하는데, 블러(Blur), 블라스트(Blast), 에테나(Ethena)와 같은 프로젝트들이 이를 통해 초기 자본과 사용자를 빠르게 확보하고 성공적으로 네트워크 효과를 구축했다. 이러한 사례들은 에어드랍이 웹3 프로젝트의 초기 성장과 네트워크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변화하는 에어드랍 전략최근에는...
프리드라이프, 하이모와 손잡고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 론칭 2024-09-02 09:18:01
블라스트 포터블 블렌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에게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선진 기술력의 헤어 솔루션 프로바이더 하이모와 합심하여 이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활발한 사회 활동과 여가 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와 고품질의...
코카콜라 가격도 내달 5% 오른다 2024-08-25 18:19:25
캔 355mL 가격은 1700원에서 1800원으로 5.9%, 파워에이드 마운틴블라스트 페트병 600mL 가격은 2200원에서 2300원으로 4.5% 인상한다. 환타 오렌지 캔(250mL)은 1400원에서 1500원으로 7.1%, 토레타 캔(240mL)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8.3% 올린다. 코카콜라음료는 LG생활건강의 음료사업부문 자회사다. LG생활건강은 또...
"1년 8개월만"…내달부터 편의점 '코카콜라' 가격 오른다 2024-08-25 14:36:51
스프라이트 캔 355㎖ 가격은 1700원에서 1800원으로 5.9% 인상하고, 파워에이드 마운틴블라스트 페트병 600㎖ 가격은 2200원에서 2300원으로 4.5% 올릴 예정이다. 환타 오렌지 캔 250㎖도 1400원에서 1500원으로, 토레타 캔 240㎖는 1200원에서 1300원으로 각각 7.1%, 8.3% 인상한다. 커피 음료인 조지아 오리지널 캔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