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성지 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 클럽’ 브랜드 100개 넘었다 2025-01-08 10:14:07
유해 성분 배제라는 화장품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었다. 올리브영이 2023년부터 ‘먹는 화장품’을 기치로 육성하고 있는 ‘이너뷰티’ 카테고리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건강하게 일상을 가꾸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하는 콜라겐, 글루타치온, 프로바이오틱스 등 상품군과 브랜드를 육성했다. 그...
올리브영서 불티나더니…매출 1000억 '잭팟' 터진 제품 2025-01-08 09:42:36
51%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부터 '먹는 화장품' 카테고리인 이너뷰티(Inner Beauty)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종합비타민과 슬리밍 중심인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나아가 콜라겐·글루타치온·프로바이오틱스 등 상품군과 브랜드를 키워 올리브영 이너뷰티 매출 규모는 최근 2년간 연평균 ...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원' 돌파 브랜드 100개…11년새 50배 2025-01-08 09:12:39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부터 '먹는 화장품' 카테고리인 이너뷰티(Inner Beauty)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종합비타민과 슬리밍 중심인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나아가 콜라겐·글루타치온·프로바이오틱스 등 상품군과 브랜드를 키워 올리브영 이너뷰티 매출 규모는 최근 2년간 연평균...
유리코스, '르 비엘 (LE BIEL)' 프리미엄 미백화장품 신제품 출시 2025-01-02 16:00:03
루미너스 비비 쿠션(LE BIEL Luminous BB Cushion)이다. 본 제품은 INCI(International Nomenclature Cosmetic Ingredient, 국제화장품 성분명명법인)의 ICID에 등재되어 있는 원료 중 안전하고 검증된 기능성 원료를 핵심원료로 한국의 자연이 선사하는 식물성 원료와 혁신기술이 집약된 특허원료를 각각 시너지원료와...
내수 절벽에…K웨이브 기업, 해외에 올인 2024-12-31 17:05:03
기조다. 세계 최대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는 지난해 매출이 19% 늘어 사상 처음으로 2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된다. 올해는 2조4000억원대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시장에서의 부진을 털고 북미·유럽 등 서구권에서 실적 반등을 노린다. 올해 매출은 2022년 이후 3년 만에...
모닝글로리, 생존 위한 '무한도전'…알뜰폰 이어 화장지 시장 진출 2024-12-09 17:19:25
신성장엔진 확보 차원에서 2018년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와 손잡고 립밤, 비비크림 등의 제품을 내놨다. 하지만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고 1년 만에 사실상 화장품 시장에서 철수했다. 또 다른 신사업인 알뜰폰도 현재까지 이렇다 할 실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신사업이 지지부진한 가운데...
"3000만원 넣었으면 1000만원 날렸다"…CJ제일제당 개미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30 07:00:01
분해되는 특성이 있다. 생활용품 포장재, 화장품 용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바이오 소재다. 전 세계에 ‘脫석유계 플라스틱’ 움직임으로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2022년 인도네시아 파수루안 공장에 PHA 전용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양산을 시작했으며 다수의 기업과 협업해 화장품 용기, 비닐 포장재, 종이...
화장품 기업 '원더풀', 리프팅 4종 라인 신제품 출시 2024-11-14 16:50:06
화장품 전문기업 원더풀(WON THE FULL)이 '리프팅 4종 라인'을 출시했다. 원더풀은 원더풀 매직필, 비누,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오며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왔으며, 이번 신제품은 '아름다움과 건강'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자는데서 준비됐다. 원더풀 리프팅 4종 라인은 파워 리프팅 크림, 파워...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화장품(비비크림)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파우(FAU)는 2009년 론칭, 피부관리 전문가가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시작해 현재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일상 속 고기능 에스테틱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 축적한...
G마켓, 티메프 미정산 피해 중소 판매자 지원 '상생마켓' 2024-10-02 09:13:10
천연 샴푸·보디워시(몸 세정제), 디오프러스 매직 콜라겐 비비크림, 대원 테이블 전기 그릴 등이 있다. 560여 소상공인의 온라인 매출 회복을 돕기 위한 '소상공인 상생마켓'을 통해서는 2천40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완도 활 전복, 연평도 꽃게 간장, 양념게장과 같은 지역 특산품부터 생필품, 화장품, 가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