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역사를 지닌 바닐라 아이스크림 빵빠레를 과자로, ABC초콜릿은 핫초코로 각각 변형하는 등 참신한 상품을 내놨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익숙한 브랜드의 새로운 변신을 통해 차별화된 맛은 물론 쇼핑의 재미를 높였다"고 말했다. 다른 편의점들 역시 식음료 회사와 협업을 늘려 기발한 상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CU는 지난...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빵빠레는 '빵빠레소프트스낵 바닐라우유맛' 과자로, ABC초콜릿은 'ABC핫초코'로, 핵짱셔요 젤리는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각각 변신했다. 다음 달 12일에는 쌀로별 과자를 전통주로 구현한 '쌀로별주',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한 '의성마늘프랑크롤'과 '의성마늘프랑크피자빵'을...
초여름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인기 상품 할인 2024-05-29 09:57:07
50% 할인한다. 월드콘과 부라보, 빵빠레 등 콘과 컵으로 된 150여개 상품은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으로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전 상품은 CU플러스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프리미엄 상품을 제외한 아이스크림을 5000원 이상 구매하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1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이른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라라스윗 등 할인 2024-05-29 08:47:50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하고, 월드콘과 부라보, 빵빠레 등 콘과 컵으로 된 150여개 상품은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으로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모든 상품은 CU플러스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되며, 일부 상품을 제외한 아이스크림을 5천원 이상 구매하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1천원을 추가...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4697억원), 필라이트(2399억원), 아사히(1977억원), 켈리(1760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 필라이트(하이트진로·2...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 필라이트(하이트진로·2천3...
롯데웰푸드, 천안에 국내 최대 빙과생산공장 구축...2220억원 투자 2023-10-19 10:11:17
창출될 전망이다. 또, ESG경영에 맞춰 태양광 및 CO2 냉매를 활용한 친환경 에너지 설비도입을 통해 탄소배출을 줄인다. 1996년 완공된 롯데웰푸드 천안공장은 구구콘과 빵빠레 등 빙과류와 마요네즈와 케첩 등을 생산하는 식품류 그리고 유지류를 생산하는 공장이다. 박경섭 롯데웰푸드 생산본부장은 "천안공장 증축과...
롯데웰푸드, 2천220억원 투자해 천안공장 증축…빙과 생산 확대 2023-10-19 09:24:07
구구콘, 빵빠레 등 빙과류와 마요네즈, 케첩 등 식품과 유지류를 생산하고 있다. 공장 증축과 빙과 생산 설비 증설이 완료되면 천안공장은 롯데웰푸드 내에서 빙과류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공장이 된다 롯데웰푸드는 공장 증축으로 약 110명을 새로 고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지역 인력을 우선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빙그레 투게더(585억원), 빙그레 메로나(505억원), 롯데웰푸드 빵빠레(398억원), 해태제과 부라보(373억원) 등 순이었다. 주류는 오비맥주 카스와 하이트진로 참이슬 인기가 가장 높았다. 맥주의 경우 카스(1조5천773억원)가 월등한 1위를 차지했고 하이트진로 테라(6천151억원), 하이트진로 필라이트(2천394억원),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