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월부터 홈런볼·오예스 오른다…해태, 평균 9% 인상 2024-11-22 10:58:33
가격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현지시간 20일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492달러로 한 달만에 14.9% 올랐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했다....
"초콜릿 값에 두손 두발 다 들어"…홈런볼·자유시간 가격 인상 2024-11-22 09:10:18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20일(현지 시간)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492달러(약 1189만원)로 한 달 만에 14.9% 올랐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지난 6월 평균 12% 인상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홈런볼·오예스 빨리 사놔야겠네"…가격 대폭 인상 2024-11-22 08:50:2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20일(현지 시간)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천492달러(약 1천189만원)로 한 달 만에 14.9% 올랐다. 롯데웰푸드도 지난 6월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했다. (사진=연합뉴스)...
해태제과, 내달부터 포키·홈런볼 등 10개 제품 평균 9% 인상 2024-11-22 08:36:42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20일(현지 시간)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천492달러(약 1천189만원)로 한 달 만에 14.9% 올랐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지난 6월 평균 12% 인상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김치·라면·과자…K푸드 수출 1000억弗 시대 연다" 2024-11-14 17:44:46
프랜차이즈를 경영하는 기업가가 점점 많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밖에 유서영 네이버 푸드사업실 부장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전략, 정원준 KOTRA 전시컨벤션실 실장은 K푸드 수출 현황, 하희라 롯데웰푸드 글로벌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빼빼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강연했다. 수원=오형주/라현진...
롯데웰푸드, 2024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수출 전략 추진" 2024-11-14 09:00:00
홍보하고 있다. 올해에는 미국 등 50개국에 수출 중인 글로벌 브랜드 '빼빼로'와 당류·설탕 제로(0) 브랜드 '제로(ZERO)',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인 '스크류바·수박바·티코' 등을 알린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건강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식사이론'의 식물...
평일에 온화한 날씨까지…올해 빼빼로데이 대박 났네 2024-11-12 10:54:08
온화한 날씨까지 받쳐준 덕이다. 12일 GS25에 따르면 이달 1∼11일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9.2% 증가했다. 11일 당일만 보면 78.9% 늘었다. 특히 오피스(사무실) 상권에 있는 매장의 매출이 257.5% 급증하며 전체 성장세를 견인했다. GS25는 또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을...
편의점업계 '빼빼로데이' 특수…매출 최대 100% 증가 2024-11-12 10:29:51
온화한 날씨까지 받쳐준 덕이다. 12일 GS25에 따르면 이달 1∼11일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9.2% 증가했다. 11일 당일만 보면 78.9% 늘었다. 특히 오피스(사무실) 상권에 있는 매장의 매출이 257.5% 급증하며 전체 성장세를 견인했다. GS25는 또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美 뉴욕까지 진출…타임스퀘어에 18만명 몰렸다 2024-11-12 10:09:36
확산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작년 빼빼로 수출액은 약 540억원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처음 실시한 2020년과 비교하면 90%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법인 롯데 인디아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해 내년 하반기 빼빼로 해외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빼빼로 브랜드 매출을 1조원을 돌파하는...
"빼빼로데이 뉴욕 진출"…롯데웰푸드 "타임스퀘어 행사 18만명" 2024-11-12 09:56:30
빼빼로 해외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빼빼로 브랜드 매출을 1조원을 돌파하는 것이 목표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는 "수많은 글로벌 소비자와 함께 빼빼로데이를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문화를 세계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