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년 만에 인상"…마시는 '물 값'도 오른다 2024-11-25 10:21:09
백산수 500㎖ 제품의 편의점 가격은 950원에서 5.3% 오른 1000원이 된다. 대형마트 기준 백산수 500㎖ 가격은 430원에서 480원으로 50원(11.6%) 뛴다. 농심의 가격 조정은 재룟값, 물류비 등 비용 상승에 따른 것이다. 백산수 가격 인상은 지난 2018년 1월 이후 6년1개월 만이다. 농심은 다음달 탄산음료 웰치스 소다 355㎖...
농심, 내달 백산수 출고가 평균 10% 인상…"가격 조정 7년 만" 2024-11-25 10:13:53
산수 출고가를 평균 9.9% 올린다. 이에 따라 백산수 500㎖ 제품의 편의점 가격은 950원에서 5.3% 오른 1천원이 된다. 농심의 가격 조정은 재룟값, 물류비 등 비용 상승에 따른 것이다. 백산수 가격 인상은 지난 2018년 1월 이후 6년 11개월 만이다. 농심은 다음 달 탄산음료 웰치스 소다 355㎖ 출고가도 평균 7.6% 올린다....
4억원짜리 조경수·곳곳엔 작가들 작품…게스트 하우스는 전망 명당 2024-11-22 06:00:04
잘 보여준다. 중정 양옆으로는 음료를 판매하는 바 카운터, 전망 존, 야외 데크, 대형 룸(프라이빗존) 등이 위치해 주민들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라운지 내부에는 예술과 조경 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해 꾸민 실내 정원이나 미디어아트 등이 곳곳에 배치돼 마치 대형 리조트나 호텔의 로비에 와 있는...
백경훈 사장 "제주삼다수, 중화권·동남아로 수출 확대" 2024-10-02 17:21:37
2위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13.1%), 3위 농심 백산수(8.3%) 등을 압도한다. 삼다수의 연간 생산량은 100만t이다. 이 중 해외 수출 물량은 1%인 1만t 정도다. 백 사장은 “중화권과 동남아 등지에서 제주도가 청정섬으로 잘 알려지면서 삼다수 수출에 유리한 여건이 조성되고 있다”며 “중기적으로는 5만t, 장기적으로는...
모나 용평, '용평밸리' 신규 출범…배우 이영애 동참 2024-07-22 11:06:08
식품사업부를 신설하고 발왕산에서 자생하는 산수국차, 자일리톨 등 천연 감미료를 활용한 설탕, 아스파탐 등 인공 화학 첨가물이 없는 건강한 음식을 주제로 사업을 벌여 왔다. 이중 '발왕산 막걸리'는 인공감미료 아스파탐을 넣지 않아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 이후 회사는 발왕산에서 나오는 물인 발왕수를...
아임에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공식 스폰서 활동 마무리 2024-06-26 13:37:23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가 지난 7일부터 9일에 열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의 공식 생수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아임에코는 별도의 워터바를 운영하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임플로거 운영 및 고마운샘 전용 회수함을 배치하여 성공적으로...
농심, 백두산의 깨끗한 자연을 품은 백산수…몽드셀렉션 2년 연속 최고 등급 2024-05-22 16:06:27
백산수의 이 비율은 0.9 이상이다. 백산수는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의 생수 부문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 올해로 63년째 소비재 품질을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 평가기관이다. 식품, 음료 등을 대상으로 셰프, 소믈리에, 교수, 과학자 등으로...
아임에코, 로레알코리아와 함께 인천 실미도 해변일대 비치클린 활동 진행 2024-05-12 10:00:00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가 지구의 날을 맞아 인천 실미도 해변에서 비치클린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레알코리아와 NGO오션이 함께 참여했다. 지난 4월 26일 진행된 이번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비치클린 행사에 아임에코는 100% 사탕수수로 만들어 탄소배출량이 낮고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경기마라톤대회, 아임에코와 협업…급수대 무라벨 생수 회수해 전량 재활용 '전국 최초' 2024-04-23 15:50:14
40년 전통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i'm eco)’가 제22회 경기마라톤대회에 참가자들을 위해 지난 21일, 급수대에 먹는샘물 ‘가벼운샘’ 330mL 생수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경기마라톤 대회는 1만여명의 러너들이 참여하는 경기도 대표 대회로 알려졌다. 아임에코는 경기일보와 함께 생수 제공 시...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약 2%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용암해수를 활용해 식품원료 사업도 시작했다. 올해 2월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 원료인 ‘용암해수칼슘’ 생산에 나섰다. 용암해수칼슘은 칼슘 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