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랑스러운 中企人'에 곽인학·이영주 대표 2024-09-18 17:26:47
30개 국가에 3000여 가지 냉장·냉동·상온 식품을 수출하고 있다. 칠갑농산 떡볶이는 ‘2024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K푸드 대표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대표는 2010년 취임 이후 기존 판매 채널인 농협, 대형마트 외에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회사 매출 증대와 경영 안정화에 기여했다. 이미경...
41國 수출…CJ, 이번엔 떡볶이 신화 쓴다 2024-08-26 17:46:15
상온떡볶이의 올해 2분기 매출이 전 분기 대비 2.5배로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초 29개국이던 수출국이 미국 베트남 유럽 호주 남미 등 41개국으로 늘어나며 글로벌 시장이 확대된 것이 주효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6월 K스트리트 푸드의 첫 제품으로 비비고 상온떡볶이(오리지널·스파이시·치즈)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떡볶이 수출국 41개국으로 늘어 2024-08-26 09:06:47
떡볶이를 먹는 장면을 노출하기도 했다. 비비고 상온떡볶이는 '서진이네2' 촬영지인 아이슬란드를 포함한 유럽 전 지역에서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상온떡볶이의 판매 채널을 글로벌 주요 국가의 주류 유통 채널로 확대하고 새로운 제품을 계속 출시해 성장세를 가속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다음 달...
'BTS 진 전역 기념' K푸드 떴다…비비고, 떡볶이·만두 출시 2024-06-17 09:27:08
열풍으로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아진 K스트리트 푸드 떡볶이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구성됐다. '비비고 상온 떡볶이'(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는 한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
비비고, 'BTS 진 전역 기념' 떡볶이·만두 출시 2024-06-17 08:40:09
진 전역 기념' 떡볶이·만두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CJ제일제당[097950] 비비고가 하이브(HYBE)[352820]와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캐릭터 '우떠'(Wootteo)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떡볶이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대상, 베트남에 제2공장 준공…김·김치 등 사업 확대 2024-06-03 10:44:58
편의형 김치양념을 비롯해, 간편식 떡볶이, 핫도그 등 K-간식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상은 베트남 사업 확대를 위해 대상베트남의 ‘하이즈엉 공장’과 대상득비엣의 ‘흥옌 공장’에 총 300억원 수준의 투자를 단행한 바 있다. 대상은 종가 김치의 베트남 현지 생산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는 한편,...
대상 베트남 제2공장 준공…'종가 김치' 현지 생산 2024-06-03 08:59:33
편의형 김치양념을 비롯해 간편식 떡볶이, 핫도그 등 K-간식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상은 베트남 사업 확대를 위해 대상베트남의 하이즈엉 공장과 대상득비엣의 흥옌 공장에 300억원을 투자해 각각 신규 공장동 1개씩을 증설했다. 이번 신규 투자로 대상베트남은 하이즈엉 공장의 연간 생산능력을 40% 확대했다. 특히...
"최고!"…남자 골프 세계 1위 셰플러도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4-30 09:00:03
계획이다. 지난해 ‘K-스트리트 푸드’(떡볶이·핫도그·김밥·김말이·붕어빵·호떡)를 새롭게 출시해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비비고 상온떡볶이는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총 2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미국, 유럽, 일본 이외에 새로운 국가에 진출하는 등 K푸드의...
떡볶이로 해외 공략하는 식품사 2024-01-05 17:48:55
풀무원 관계자는 “실온 떡볶이는 기존 제품과 달리 냉장·냉동 보관이 필요하지 않아 수출에도 유리하다”며 “아임뽀끼 3종을 시작으로 다양한 실온 떡볶이 제품을 선보여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도 지난해 6월부터 ‘비비고 상온떡볶이’를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27개국에 수출하고...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 국내 매출 목표 350억원" 2024-01-02 14:10:22
쌀떡볶이와 튀김 2종(김말이·오징어튀김)도 출시 3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 해외에서도 성과가 나고 있다. 지난해 3월 일본에서 출시한 비비고 냉동김밥은 출시 한 달 동안 20만개 이상 판매됐다. 일본 대형마트 1위 업체 ‘이온’ 등 현지 유통 채널 약 2000개 점포에 입점했다. 비비고 상온떡볶이는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