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이 회사'에 관심 쏟아졌다 [종목+] 2024-09-27 06:36:38
실적 증가는 '스포츠상품화 사업'이 견인했다. 사업군별 매출 증가율을 보면 △학생복 2.8% △스포츠상품화 사업 113% △워크웨어 12% 등으로 집계됐다. 국내 프로야구 관중이 크게 늘면서 주력으로 하고 있는 야구 관련 용품 사업이 호실적을 나타냈기 때문이다. 앞서 2024 한국프로야구(KBO)는 지난 15일까지...
상반기 온라인쇼핑 거래액 120조원 돌파…팬데믹 이후 64%↑ 2024-09-25 12:00:09
비교하면 64% 증가했다. 상품 거래액이 85조2천억원으로 전체의 70.8%를 차지했고, 서비스 거래액은 35조2천억원(29.2%)이었다. 서비스거래 상품군별로 보면 e-쿠폰 서비스 거래액은 작년 상반기 4조6천억원에서 올해 상반기 5조5천억원으로 20.1% 늘어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여행·교통 서비스 거래액은 11조3천억원에서...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기간보다 12.4% 늘었다. 상품군별로 보면 주류 24.7%, 생활용품 23.6%, 생활·가전 16.9%, 수산물 13.8% 등의 순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CU 관계자는 "몽탄과 설성목장, 고래사 등 지역 맛집과 연계한 상품이 1천200여개 팔리는 등 가성비 이색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늦더위 기승…"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2024-09-19 14:26:47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추석 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 2024-09-19 14:16:12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
'티메프 사태' 여파…온라인 거래액 증가율 역대 최저 2024-09-02 13:42:12
및 레저서비스(-0.2%) 거래액도 줄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14.2%), 음식 서비스(12.8%), 여행 및 교통서비스(11.5%) 순으로 높았다.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5조1천173억원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6.9%(9천715억원) 증가했다. 상품군별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이쿠폰서비스(-26.0%) 등에서...
7월 온라인쇼핑 거래 5.4% '역대 최저' 증가…티메프 사태 여파 2024-09-02 12:00:04
및 레저서비스(-0.2%) 거래액도 줄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14.2%), 음식 서비스(12.8%), 여행 및 교통서비스(11.5%) 순으로 높았다.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5조1천173억원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6.9%(9천715억원) 증가했다. 상품군별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이쿠폰서비스(-26.0%) 등에서...
티메프 여파 컸나...이쿠폰서비스 거래 50%나 줄었다 2024-09-02 12:00:01
9,626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8조 9,443억원)보다 5.4% 증가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료품 거래액이 2조 8,363억원으로 14.2%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온라인 장보기와 새벽 배송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어 음식서비스(12.8%, 2조 5,526억원), 여행 및 교통서비스(11.5%, 2조 2,992억원) 순이었다. 다만 7월...
"너무 싼데 배송도 빨라요"…쇼핑족들 '우르르' 몰려간 곳 2024-08-01 14:34:17
낮아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상품군별로는 의류 및 패션이 8800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음식료품(3742억원)과 생활·자동차용품(1761억원)이 그다음으로 많았다. 해외직구와 달리 지난 2분기 해외 직접 판매액은 4489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6.7%(323억원) 감소했다. 해외 직판 규모는 해외직구의 36.3%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