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능 앞두고 식품·외식업계 '응원 상품' 출시 줄이어 2024-10-26 08:00:00
수능 앞두고 식품·외식업계 '응원 상품' 출시 줄이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다음 달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식품·외식업체가 수험생을 위한 '응원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26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멤버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오는 27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프랑스 캐미시어 브랜드 '프롬퓨처' 팝업 매장을 열고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각각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 50%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제시믹스'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하루 60개씩 팔린다"…편의점서 매출 폭발한 '뜻밖의 제품' 2024-10-25 17:47:30
수준이다. 라면, 음료, 과자 등 편의점 주력 상품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다. 또 피자와 함께 음료와 과자 등 ‘연관 구매’ 상품까지 많이 팔리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기존에 편의점을 찾지 않는 고객이 유입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문제는 피자를 굽는 대형 오븐을 설치하는 것이었다. 국내 편의점 상당수가 소규...
롯데百, 쇼핑몰로 대전환…2030년까지 7조원 투자 2024-10-24 17:48:31
1호 플래그십 매장을 내고,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입점해 월 10억원씩 판매하는 것을 보고 쇼핑몰이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말했다. 그룹 역량 집중…지역 랜드마크로단순 상품 구매보다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가 백화점이라는 공간보다는 쇼핑몰을 선호하는 점도 고려했다. 정 대표는 “고객 경험이 중요해지면서...
테슬라, 日가전매장 1천곳서 가정용 배터리 '파워월' 판매 2024-10-24 12:44:12
25일 문을 여는 가나가와현 히라쓰카시 야마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어 연내에 혼슈 서부 오사카시와 시마네현 마쓰에시에서도 판매를 개시하는 등 오키나와현을 제외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판로를 확대할 방침이다. 일본 내 판매가는 공사비를 포함해 208만7천800엔(약 1천890만원)으로 책정됐다. 파워월은 태양...
"우리 세제만 써라" 영업정지 갑질까지…과징금 15억 '폭탄' 2024-10-24 12:00:12
구입하도록 제한했다. 매장 정기검사를 통해 지정하지 않은 세척용품을 사용한 것을 발견하면 경고공문을 발송한 뒤 재차 적발시엔 영업정지를 하기도 했다. 가맹사업법에 따르면 필수품목은 가맹사업 경영에 필수적이고 상품의 동일성 유지에 필요한 경우에만 필수품목을 지정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경우 비슷한...
'성시경 막걸리' '소유 하이볼' 편의점 GS25에서 판다 2024-10-24 09:57:51
상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인기를 끌었다. 경탁주 12도 사전 예약은 25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10세트다. 11월 7일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 가능하다. 30일에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가수 소유의 고도수 하이볼인 '쏘하이볼' 2종을 편의점 업계 단독 출시한다. 이번 판매는...
다이소, 고객 엄청 몰리더니…쇼핑몰·마트 할 것 없이 '난리' 2024-10-23 17:52:11
속 가성비 상품을 판매하는 데다 K뷰티의 새로운 판매 채널로 급부상한 다이소의 집객 효과를 보여주는 사례다. 업계에선 이런 매장을 ‘앵커 테넌트’라고 부른다. 대규모 고객을 끌어올 수 있는 핵심 점포란 의미다. 최근엔 다이소를 비롯해 올리브영, 무신사가 3대 주요 앵커 테넌트로 주목받고 있다. 어떤 테넌트를...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빙 상품 강화…신규 입주 대단지 아파트 공략 2024-10-23 15:49:37
단독 매장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감도 높은 인테리어를 완성해줄 프리미엄 소품 매장도 준비했다. 국내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는 소가구부터 조명, 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리빙 상품들을 한 자리에 판매한다. 덴마크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후보는 中 때리는데…대선 상품은 '메이드인 차이나' 2024-10-23 12:59:03
America Great Again)라는 문구가 적힌 모자는 공식 매장 가격 40달러(약 5만5천원)의 10분의 1도 채 안 되는 4달러(약 5천원) 미만으로 테무에서 판매되고 있었다. 마찬가지로 '카멀라 해리스 2024' 모자는 캠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47달러(약 6만5천원)를 줘야 살 수 있지만, 테무에서는 3달러(약 4천원)도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