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스, '진리의 교복' 입었다?매콤달달 '스위시'한 매력 예고 2025-04-01 10:30:39
그룹 유니스(UNIS)가 '스위시(SWICY)'한 하이틴 감성으로 색다른 변신을 알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의 첫 콘셉트 포토인 아카이브(Archive) 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완전체부터 진현주,...
이즈나 "새벽 4~5시까지 수다 떨며 돈독해져…성장 보여드릴 것" [인터뷰] 2025-03-31 13:52:20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했던 이즈나는 이번에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신곡 '사인'은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이즈나는 러브송에 도전한다. 기다림 대신 내 안의 신호에 귀 기울일 때 비로소 사랑도, 꿈도 스스로 쟁취하는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고 노래한다. 이번...
이스타항공, 올해도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야구팬 공략" 2025-03-31 10:00:52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이스타항공은 경기 중 전광판 광고를 통한 일본 도쿠시마 노선 홍보, SNS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시작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양사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캐치더영, 첫 부산 단독 콘서트 성료…봄 시작 알린 청량 밴드 사운드 2025-03-31 09:42:48
완벽한 시너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캐치더영의 색다른 매력들을 만나볼 수 있는 커버곡 무대들도 이어졌다. 캐치더영은 '블랙 오어 화이트(Black or White)', '버즈 오브 어 페더(Birds Of a Feather)', '돈 스탑 미 나우(Don't Stop Me Now)'를 비롯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버곡인 '겟 더...
슈퍼플랫, 보이그룹 ‘엔카이브’와 함께 새로운 팬덤 기반 디지털 콘텐츠 선보여 2025-03-29 10:00:00
공간 내에서 참여형 이벤트에 함께할 수 있는 기능을 준비 중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팬들은 엔카이브의 신곡 ‘NEVER GIVE UP’을 계기로, 단순한 감상이 아닌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의 일원이 되는 색다른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슈퍼플랫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함께,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팬...
"당신의 하루를 클래식과 함께"…한경arteTV 봄맞이 개편 2025-03-28 09:39:26
and 뮤직'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마스터클래스'는 시청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일 오후 6시로 시간대를 이동해 방영된다. 세계적 연주자들이 열정 넘치는 학생들과 함께하는 레슨 현장을 담아내며, 음악의 본질을 한층 더 깊게 탐구할 예정이다....
사계절 별미 자리잡은 비빔면…농심 '배홍동칼빔면'으로 시장 선점 나섰다 2025-03-27 16:00:40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이다.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추가했다. 브랜드 이름은 세 가지 주 재료(배, 홍고추, 동치미)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농심 마케터와 연구원은 배홍동 출시를 준비할 당시 전국의...
편의점 '편' 빼고 편리함 '편'으로…'편스토랑', 아워홈 손잡고 리뉴얼 [종합] 2025-03-27 15:33:25
다양한 인물 발굴 같다. 많은 새로운 인물을 영입해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렸다"고 자평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욱 장수하기 위한 선택으로 새로운 파트너와 손잡는다고 예고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들의...
롯데마트·슈퍼, 내달 9일까지 최대 주류행사 '주주총회' 2025-03-27 06:00:14
주류팀장은 "이번 주주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만의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초신선 라거인 '이달의 맥주' 등 차별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연중 최대 주류 행사에 걸맞게 500여종을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너무 비싸고 먹을 아이도 없어요"…서울우유, 결국 '중대 결단' 2025-03-26 20:00:02
제품 라인업으로 지난해 매출 2조1247억원을 달성,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우유 시장 점유율도 44.9%로 압도적이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팀장은 "색다른 맛 경험을 찾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칸탈로프 멜론을 활용한 멜론맛 우유를 출시하며 가공유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