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뷰티·홈·키친 상품 소개 2025-01-15 08:47:37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 헤라의 립제품 등이 있다. 이달의 추천 브랜드로 꼽힌 비플레인은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쿠팡에서 우선 론칭했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 스칸디무드는 로켓설치에 신규 제품 '스칸디무드 프렌체 키큰 슬라이딩 옷장'을 내놓았다. 쿠팡 관계자는...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 북미 시장 진출 2024-12-12 10:00:01
지속적 판매가 이루어지는 것처럼 ‘리얼 레몬 하이볼 生’ 제품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브루는 '경복궁 에일'을 시작으로 현재 총 19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꾸준히 맥주, 하이볼 등 신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리얼 레몬 하이볼...
롯데멤버스 "엘포인트에서 롯데호텔 치즈케이크 사전예약하세요" 2024-12-05 15:57:10
치즈케이크은 100%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생레몬 과즙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넣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낸다. 롯데멤버스는 지난 7월 롯데호텔앤리조트에 그룹 통합ID를 도입하면서 매달 엘포인트 회원에게 호텔 특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엘포인트에선 통합회원제도에 따라 하나의 ID로 그룹 내...
CU '생레몬 하이볼' 수출 100만개 돌파 2024-11-13 17:26:16
생레몬 하이볼’ 시리즈 수출 물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3일 발표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생과일 하이볼 3종(생레몬·생라임·생청귤)은 기존 즉석음용(RTD) 하이볼과 달리 과일 원물을 넣은 게 특징이다. 시리즈 대표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은 지난달까지 1000만여 개가 판매돼 전체 주류 매출 2위를 기록했다. 편의점...
카브루,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2024-10-30 15:29:30
라임 하이볼’은 지난 6월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과일 슬라이스 원물을 넣은 하이볼이다. 앞서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은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도수 4도로 기획됐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며, 6월...
악마 셰프·하몽 마스터…글로벌 백수저 요리사 서울 입맛 잡으러 온다 2024-10-10 18:34:47
중식’ ‘이탈리아 퀴진과 한식’이다. 생소한 만남이지만 그만큼 매력적이다. 시작은 11일 광둥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열리는 ‘레드 노트 와인 페어링 클래스: 엘 클라시코’. ‘스페인 하몽 마스터’ 칭호를 받은 호세 솔이 라이브로 잘라내는 하몽 플래터와 함께 레몬그라스 소스 깐풍새우,...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GS25는 ‘퀵커머스’로 반격CU가 올해 두바이스타일 초콜릿, 생레몬 하이볼 등 ‘수백억원대 매출 히트작’을 만든 것도 이르면 연내 GS25의 분기 매출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 GS25의 매출은 4조1620억원, CU는 4조1243억원이다. 3년 전 1130억원에 달하던 격차가 올해 377억원으로...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2024-09-08 09:05:35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과 함께 외국인 고객이 좋아하는 이웃집통통이 약과 쿠키, 헤이루 맛밤 득템, 황치즈 크룽지 등을 선보였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이번 K-관광 로드쇼는 CU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한국의 편의점 문화까지 알릴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로 K-편의점을...
CU, 제주산 청귤로 만든 '생청귤 하이볼' 출시 2024-09-06 08:32:19
특징이라고 CU는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생레몬·생라임 하이볼(8.3도)보다 낮다. 레몬과 라임 제품이 수입 과일이었다면 이번 상품은 국내산 과일을 사용해 지역 농가가 수익 창출의 판로를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CU는 기대했다. CU는 청귤 하이볼 출시와 함께 얼음 컵에 과일 원물을 넣어 만든 '빅볼...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매출 비중은 11.2%를 차지했는데요, 생레몬 하이볼 출시 전에는 3.7%였으나 생레몬 하이볼 출시 후 6월 말 기준 11.2%로 급등했다는 설명입니다. 이 기간 연령대별 매출 비중은 20대(42.6%)와 30대(30.2%)가 각각 1·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믹솔로지 열풍을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CU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