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짜 살아있네"…편의점에 첫 '투명 페트캔 생맥주' 나왔다 2024-09-30 09:40:32
직접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초신선 생맥주의 질감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투명 페트병 캔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 측은 “생맥주에 적합한 투명캔을 찾기 위해 국내 거의 모든 캔 공장을 찾아다니며 수십번의 테스트와 정밀 조정을 거친 끝에 압력과 열에 강한 생맥주 투명캔을 완성했다”며 “자외선이...
세븐일레븐, 투명 페트캔에 담은 생맥주 편의점 첫 판매 2024-09-30 08:43:38
않은 생맥주캔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생맥주캔을 전국 2천여개 점포에서 10월 한 달간 판매 후 생산량을 늘려 전 점포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생맥주캔은 '생드래프트비어'(500㎖)로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생산해 캔에 담은 '리얼(Real·진짜)...
프리미엄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 오는 24일 한국서 정식 출시 2024-09-12 10:57:47
정식 출시된 제품으로, 뚜껑 전체가 열리는 아사히 생맥주캔 시리즈 2탄이다. 지난 4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품평회 '몽드 셀렉션'에서 최고 등급(그랜드 골드)을 받았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프랑스산 홉 '아라미스'를 비롯해 5가지 홉을 혼합해 만든 프리미엄 맥주로, 풍부하고 깊은 맛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휴가는 호텔에서 시원하게, 저렴하게 2024-08-05 18:21:43
호텔은 8월 11일까지 남산 뷰를 감상하며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썸머 나잇 루프톱 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17종의 와인, 생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치즈와 드라이 스낵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치킨, 나초, 감자튀김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1...
인천 술집서 흘린 생맥주 '재활용' 경악…몰랐던 사실 2024-06-28 16:15:41
정말 궁금하다"며 "원래 저렇게 생맥주 따르다가 흘린 거 모아놓고, 새로 주문한 생맥주에 재활용하는 거냐"고 물었다. 가게에서 판매하는 생맥주는 '케그'라고 부르는 완전히 밀봉된 금속 용기에 보관된다. 자외선, 산소와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병, 캔에 든 맥주보다 신선도가 오래 유지된다. 따라서 개봉만 하지...
"엄청 싸네"…편의점서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제품' 뭐길래 2024-06-02 15:11:06
12종과 크러시(355ml), 아사히생맥주캔(355ml) 등 6입 번들 맥주 5종, 크러시(470ml) 8입 번들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15~25% 할인해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7월과 8월에도 행사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MD는 "고물가 시대 보다 가성비 있는 맥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맥주가 단돈 1,000원…편맥족 공략 2024-06-02 10:56:30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등 6입 번들 5종, 크러시(470㎖) 8입 번들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15∼25% 할인한다. 카스(370㎖) 6입 번들은 오는 30일까지 매일 약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있는 맥주를 찾는...
세븐일레븐, '천원맥주' 마케팅…덴마크 '프라가 프레시' 판매 2024-06-02 10:20:16
4입 번들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등 6입 번들 5종, 크러시(470㎖) 8입 번들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15∼25% 할인한다. 카스(370㎖) 6입 번들은 오는 30일까지 매일 약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있는 맥주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로 공명·나인우 발탁 2024-05-14 17:51:47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과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2021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초도 물량이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5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수입 맥주로는 이례적으로 많은 점포에서 출시 당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2024-05-14 10:00:06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TV와 디지털 매체에서 새 모델과 함께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