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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가격 정찰제 도입 등 상조문화 혁신…반려견 상품도 2025-01-12 16:47:49
LED 영정액자 서비스,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선보였다. 다양한 신사업도 하고 있다.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 ‘스카이펫’, 소비자의 머리카락이나 손톱 등 생체 원료로 맞춤형 보석(비아젬)을 제작하는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상조가 단순한 장례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리나세레, 생체원소와 디지털 아카이브 담은 유산 사업 공개 2024-12-02 09:31:27
발톱 등에서 생체원소들을 채취하여, 이를 특별히 제작된 보석에 안전하게 담는 방법을 채택했다. 이 보석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미래의 후손들이 그 속에 담긴 생체원소를 통해 조상을 기억하고, 역사 속에서 그 존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 보석에 첨부되는 디지털 아카이브는 단순히 텍스트나...
리나세레,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는 'TIMELESS HERITAGE' 사업 선보여 2024-11-29 10:47:28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반려동물의 생체원소(털, 발톱, 이빨 등)를 활용해 맞춤형 보석을 제작하고, 이와 관련된 디지털 아카이브를 함께 보관하는 서비스로, 반려동물의 물리적 흔적과 그들의 기억을 디지털화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형태로 보존할 수 있게 한다. 사업의 핵심은 반려동물의 생체원소를 보석으로...
보람그룹, 신성장동력 '실버사업' 본격 추진 2024-11-21 10:22:46
이용할 수 있다. 실버세대를 위한 생체보석도 주목받고 있다. 생체보석은 국내에서 보람그룹이 유일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블루오션 시장으로 추모와 기념의 의미로 사람의 생체원소를 활용해 만드는 보석을 말한다. 천연물에서 기능성원료를 연구개발을 통해서 두뇌, 관절, 소화기, 순환건강 관련 증상을 개선하는데...
무덤에서 요람으로, 대전환 시기의 상조서비스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23 09:56:38
장례서비스와 같은 신사업에 진출하고, 생체보석이나 장례식장 내 PB(자체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새로운 수익 구조를 모색하는 데도 열중이다. 그 외에도 즉시 매출 성격을 가진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하며 고급화된 장례 문화를 선도하거나, 온라인 추모공간, AI(인공지능) 추모 서비스 등의 도입으로 상조서비스의...
"반려동물도 사람처럼"…'명품' 펫상조 인증받은 '이 기업' 2024-03-28 15:54:25
생체보석이다. 전용 위패인 ‘오마주’나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람그룹은 펫상조 보급에 주력할 방침이다. 보람그룹은 올해 4대 신사업으로 생체보석 바이오 컨벤션과 더불어 반려동물 사업을 선정했다.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외연을 확장하기 위해서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스카이펫, 펫 상조 서비스…전국 반려동물 장례식장과 제휴 2024-03-26 16:17:39
확대했다.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되는 생체보석 ‘펫츠비아’도 반려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보석을 만든다. 반려동물을 항상 기억할 수 있도록 위패나 장식품 형태로 제공된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스카이...
'반려동물 생체보석' 中바이어 홀렸다…"홍콩·유럽 뚫을 수 있죠" 2024-03-21 17:47:24
최고운영책임자는 “비아생명공학의 생체보석은 홍콩 등 아시아와 유럽을 공략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기업 간 파트너십 체결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보람그룹은 지난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반려동물 생체보석 바이오 컨벤션을 4대 신...
"영원히 기억할게요"…'보석장' 선보인 보람상조 2024-01-16 17:28:03
봉안 공간이 부족해진다. 보람그룹은 2007년부터 생체보석 사업을 준비해왔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북미, 유럽 등에서 생체보석 특허를 출연했다. 2022년엔 보석· 주얼리 업계 최초로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전’에서 금상 및 특별상을 받았다. 보람그룹은 백천사 비아전을 시작으로 생체보석 B2B 시장을 공략...
상조 색채 옅어지는 보람그룹…웨딩·반려동물 사업까지 진출 2023-12-04 18:05:35
활용해 제작하던 생체보석을 살아있을 때 기념용으로도 선보이며 시장을 넓혔다. 올 상반기에는 그룹 차원에서 반려동물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지난 8월 반려동물 전용 장례 상품인 스카이펫을 출시했다. 최근엔 반려동물 생체 원소를 추출해 만드는 주얼리 브랜드 펫츠비아를 선보였다. 보람그룹 창립자인 최철홍 회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