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그랑코리아, 전국적 A/S 네트워크와 함께 전기차 충전기 시장 본격화 2024-09-30 09:00:00
모델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들은 세련된 백색 디자인과 다양한 Inlet과의 호환성을 갖추어 충전 환경의 유연성을 높였다. 특히, 최대 400kW 출력을 지원하는 초급속 충전기는 업계 최고 수준의 충전 속도를 자랑하며, 전기차 운전자들이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강력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15인치 정전식 LCD...
총상금 12억 시즌 마지막 메이저급 대회 '별들의 전쟁' 2024-09-29 16:18:28
정보기술(IT) 서비스부터 금융 서비스, 조선소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운영한다. 와우넷은 국내 최고 경제채널인 한국경제TV 출연 증권 전문가가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디펜딩 챔피언인 임진희(26)는 초대 대회 우승을 발판으로 지난 시즌 다승왕을 차지했다. 올 시즌에도 나란히...
"여성 골퍼의 골프 라이프 파트너로"…'절대 강자' 젝시오의 진화 2024-09-29 16:16:32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운 한정품 제품으로, 이번 행사 역시 이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3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00명의 참석자들은 젝시오 앰버서더인 배우 조인성, 박인비 프로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이수정씨는 “평소 동경하던 박인비...
"애플이 못한 걸 너희가?" 비난 폭주하는데…'놀라운 반전'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9-29 06:30:01
창업자인 레이쥔 샤오미 회장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보에 "샤오미 역사상 가장 뛰어난 분기 실적"이라며 자평했다. 이번 실적엔 처음으로 전기차 매출액이 공개됐다. 전기차 등이 포함된 혁신 사업의 2분기 매출은 64억위안(약 1조2100억원)으로 전체 매출의 7.2%를 차지했다. 전기차 매출총이익률은 15%로...
금호타이어, KCSI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 2024-09-27 10:24:51
산업별 상품·서비스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다. 올해는 119개 산업군의 398개 기업에 대한 조사가 진행됐다. 금호타이어는 승차감, 내구성, 디자인, 품질 대비 가격, 신뢰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종합점수 88점으로 경쟁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온라인 소통 채널 확대, 안전 점검...
AI 번역 '파파고' 업무용 유료 버전 출시 2024-09-27 10:05:56
= 네이버클라우드는 기존 인공지능(AI) 번역 서비스 파파고의 업무용 유료 버전 '파파고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파고 플러스는 업무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은 이미지 번역과 문서 번역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파파고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이미지 번역을 PC에서도 지원하고...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인간 중심의 기술을 반려동물에게 적용하는 스타트업 ‘언페일(Unpeil)’ 2024-09-26 22:58:48
제작 AI 기술로 반려동물을 그리는 스튜디오 서비스다. “하나의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와 같이 반려동물을 재미있게 사랑하는 경험에 대해 언페일은 고민하고 답을 내놓았습니다. 예쁜 경험을 위해 디자인 팀은 컨셉을 추천하고 연구합니다. 신선한 경험을 위해 기술팀은 최신의 AI 기술들을 연구하고, 자체적인 AI를...
2025학년도 전문대 수시모집, 재능대학교 주목 2024-09-26 16:12:01
호텔외식조리과 베이커리카페전공, 게임아트디자인과)만 해당이 된다. 지원자격은 학과 관련 국가 및 민간 자격증 소지자 또는 공모전 이나 대회 수상자가 해당된다. 일부 학과의 전형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학과는 학생부 성적만을 반영한다. 고교 1학년 1학기부터 3학년 1학기까지 총 5개 학기 중 성적이 우수한 1개...
리모와, 독일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한 남녀 모두 어울리는 '오리지널 백' 2024-09-26 16:06:08
높게 디자인했다. 캐주얼한 모임에서부터 공식적인 행사까지 일상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기능성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리모와의 이번 신제품은 탑핸들 토트백부터 크로스바디백, 숄더백 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모서리는 둥글게 디자인해 브랜드 특유의 정신을 구현하고, 가죽 트리밍 핸들로 평상시에도 손으로 편하게...
롯데리아, 창의적 신메뉴 연이어 흥행…호기심 자극하는 '펀슈머' 전략 통했다 2024-09-26 16:00:34
통해 느낄 수 있는 맛의 즐거움뿐 아니라 공간·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BI는 45년 역사의 국민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정의한 게 특징이다. 이번 BI 개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해외 시장의 범용성 확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