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최대 실적, 트레이더스가 다했다 2024-11-14 14:05:13
109억원으로 전년(107억원)과 비슷한 수준을 기록했다. 전문점은 3개 분기 연속 1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 이마트 영업이익 맞먹는 '스타벅스'주요 자회사들도 긍정적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이마트 영업이익(705억원)에 근접한 수준까지 영업이익을 끌어올리며 자회...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1천117억원…"3년만에 분기 최대 실적"(종합2보) 2024-11-14 11:52:07
6.2%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유난히 더웠던 올여름 아이스 음료 매출이 크게 늘었고, 구독 서비스인 '버디 패스'(Buddy Pass)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효과를 봤다"고 설명했다. 전자상거래 계열사인 SSG닷컴은 광고 수익 증가와 마케팅·물류비 절감 등을 통해 영업손실이 307억원에서 165억원으로 142억원(46.3%)...
이마트, 3분기 영업익 1117억원…43.4%↑ 2024-11-14 10:57:59
원을 기록했다. 전문점 사업 부문 역시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보이며 3개 분기 연속 100억 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온·오프라인 주요 자회사들 역시 전방위적인 수익성 개선 노력을 통해 3분기 연결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 SCK컴퍼니(스타벅스)는 아이스 음료를 중심으로 한...
이마트, 3분기 영업익 43%↑…"본업 경쟁력 통했다" 2024-11-14 09:48:57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344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문점 사업 역시 노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성 위주의 구조 개편이 성과를 보였다. 이에 3개 분기 연속 1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온·오프라인 주요 자회사 역시 3분기 연결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 SCK컴퍼니(스타벅스)는 아이스 음료 중심의 매출 호조와 운영...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40대 이하인 것으로 집계됐다. 대구신세계는 스위트파크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브랜드 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겉은 크로와상처럼 바삭하고 속은 베이글처럼 쫀득한 크로글을 선보이는 ‘프로방스.P’와 146만 유튜버 상해기가 운영하는 수원 행국동의 벨지안 프라이 전문점 ‘브뤼셀프라이’,...
"대구 디저트 맛집" 신세계百 스위트파크 매출 두 배 뛰었다 2024-11-11 10:32:36
45%대로 늘어났고, 40대 이하는 73%에 달했다.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파크 개장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매장과 브랜드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크루아상과 베이글의 장점을 살린 크로글을 선보이는 '프로방스.P'와 수원 행국동의 벨기에식 프라이 전문점 '브뤼셀프라이', 쫀득한 식...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 100일만에 매출 2.4배 증가 2024-11-11 06:00:01
45%대로 늘어났고, 40대 이하는 73%에 달했다.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파크 개장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매장과 브랜드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크루아상과 베이글의 장점을 살린 크로글을 선보이는 '프로방스.P'와 수원 행국동의 벨기에식 프라이 전문점 '브뤼셀프라이', 쫀득한 식...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맛집·호텔·교통까지…일본여행 준비 끝" 2024-11-01 11:00:02
타코야키 마켓 △교토 장어 전문점 우나기 소라 △오키나와 스테이크하우스 88 등에서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후쿠오카의 '토마토 라멘 산미'에서는 식후 리조토, '토리카와 타케노야'에서는 꼬치 1개 등 특별 메뉴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T멤버십 앱을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일본 전역의 다양한 숙소에서...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서비스 고도화…치열한 경쟁 이겨냈다 2024-10-15 16:59:03
신세계백화점 6회로 치열한 경쟁을 보였다. 대형마트(롯데마트 12회, 이마트 11회, 홈플러스 3회), 대형슈퍼마켓(GS THE FRESH 11회, 롯데슈퍼 5회) 역시 1위 변동이 잦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통신 부문에서는 국제전화(SK텔링크 11회, KT 9회), IPTV(SK브로드밴드 8회, KT 7회), 초고속인터넷(KT 16회, SK브로드밴드 9회)...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한국은 단위면적당 커피전문점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다. 한국에서 커피가 대중화된 것은 동서식품이 1970년 인스턴트 커피를 생산하기 시작하면서다. 1977년 롯데산업(현 롯데상사)이 일본에서 커피 자판기를 도입해 커피 시장 성장의 기폭제 역할을 했다. 1999년 스타벅스 한국 1호점이 개점하면서 설탕과 크림이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