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에 이게 왜 있어?"…5000원에 팔더니 또 '초대박' 2024-12-01 16:45:53
있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이 지난 9월 다이소에 론칭한 CNP 세컨드 브랜드 'CNP 바이 오디-티디'(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이 11월 말 기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했다.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5000원에...
'채시라 남편' 김태욱, 대박 나더니…조민·홍진영도 꽂힌 사업 [이슈+] 2024-11-27 07:31:10
아이패밀리에스씨는 롬앤에 이어 색조 브랜드 누즈, 일본 시장을 겨냥해 만든 세컨드 브랜드 앤드바이롬앤 등도 론칭했다. 이처럼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이 잇달아 화장품 브랜드를 내놓는 것은 최근 K뷰티의 높은 인기와 무관하지 않다. 한류 바람에 편승해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 각국 현지 젊은 층을 빠르게 파고드는...
수입차가 3000만원대…벌써 작년 판매량 넘었다 '돌풍' 2024-10-24 14:08:08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엔트리카나 세컨드카 수요 또는 큰 차 운전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이나 자녀가 있는 엄마들에게 '패밀리카'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 업계에 따르면 제타는 독일 브랜드 세단 가운데 유일하게 3000만원 중반 가격대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입 준중형 세단은 벤츠 A220, 아우디 A3,...
서울 마곡지구 신규 아파트 '더 트루엘 마곡 HQ' 선착순 분양 나서 2024-10-03 09:00:00
브랜드 "트루엘"의 명성을 이어온 일성건설이 맡았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남향 배치와 테라스(일부 세대)를 포함한 쾌적한 단지 설계를 통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에는 그늘광장과 비밀정원 등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내부에는 1~2인 가구가 살기 좋은 특화평면이...
오데마 피게, 새로운 단조 카본 로열 오크 콘셉트 컬렉션에서 첫 공개 2024-09-24 17:00:12
피게는 단조 카본을 시계 제조에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로, 이번 차세대 CFT 카본을 통해 새로운 창조적 가능성을 열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새로운 43mm 로열 오크 콘셉트 모델은 기능과 미학의 조화가 돋보인다. 셀프와인딩 칼리버 4407 무브먼트를 탑재해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스플릿 세컨드,...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뷰티 채널 강자로 부상한 다이소에서 저가 세컨드 라인 제품을 선보이며 10·20대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올해 2분기 어닝쇼크를 낸 아모레퍼시픽이 저가 화장품 시장 진출을 계기로 실적 하락세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다이소 입점 2024-09-09 09:16:09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다이소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알파)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일부터 미모 바이 마몽드의 '로지 히알론...
서울 마곡지구 '더 트루엘 마곡 HQ', 홍보관 오픈 2024-08-09 09:00:04
주거 브랜드 '트루엘'의 명성을 이어온 일성건설이 맡았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남향 배치와 테라스(일부 세대)를 포함한 쾌적한 단지 설계를 통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에는 그늘광장과 비밀정원 등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내부에는 와이드한 신발장과...
현대건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서 문화 마케팅 2024-08-06 14:00:00
2일부터 사흘간 15만명이 운집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운영했다.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을 비롯해 얼음물, 부채 등을 제공했다.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컬러를 메인으로 디자인한 체험 공간을 포함, 주거 상품과 서비스를...
15만명 몰린 락 페스티벌에 '힐스테이트' 떴다 2024-08-06 11:00:01
'힐스테이트 VIP라운지' 등을 설치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주거 상품과 서비스를 엿볼 수 있는 5 세컨드 갤러리, 시그니처월 우편함, 3D기술로 제작한 에이치 위빙벤치 등 실제 단지에 적용 중인 아이템도 선보였다.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8m 높이의 고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