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오픈 당일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현지 인플루언서 등 200여명이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해 높은...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2024-09-22 08:01:01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2024 가을·겨울 시즌 센슈얼 컬렉션'을 내놓으면서 처음으로 랩그로운 다이아 제품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랩그로운 다이아 제품은 디자인과 제품력을 중시하면서 가치소비에도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로이드는 2020년 국내에 처...
센슈얼모먼트, 디네이블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글로벌 숏폼 드라마 공략 2024-09-10 13:16:15
있는 주식회사 센슈얼모먼트는 지난 8일 종합 디지털 콘텐츠 IP 제작사 '주식회사 디네이블'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를 받아 글로벌 숏폼드라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플링은 오디오 콘텐츠에서 가장 많은 오리지널 IP를 보유한 기업으로 숏폼 형태의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플링은 이를...
센슈얼 오디오 플랫폼 플링(PLING), 개인 커스텀 AI 보이스 4종 추가 공개 2024-04-24 10:00:00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플링(PLING)이 지난 12일 맞춤형 AI 보이스 기능인 ‘커스텀 오디오 스토리’ 콘텐츠 4종을 추가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추가 공개된 커스텀 오디오 스토리 4종은 지난 해 9월, 베타 서비스로 공개했던 ‘잠들기 아쉬운 너에게’의 피드백을 수용 및 보완해 음성 합성 AI 기술을 통한 목소리...
플링,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최초 공개 2024-01-29 14:28:38
지난 11일, 센슈얼 오디오드라마 플랫폼 플링에서 최초 공개됐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이 서로의 과녁을 찾아가는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로 아이돌그룹 오메가엑스 멤버 재한과 예찬이 주연으로 참여한 작품이다. 국내 최대...
AI 성우·음원 분리…오디오테크, OTT · 가상현실 타고 '볼륨 업' [긱스] 2023-12-20 17:33:43
오디오로그가 주력이다. 그런가 하면 센슈얼모먼트는 여성향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플링’을 내놨다. 숏폼 형태의 콘텐츠를 주력으로 해 완청률을 높인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투자자 끌어모으는 오디오테크오디오테크 회사는 자금 조달도 활발한 편이다. 코코지는 지난해까지 누적 13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한 블랙쿠션과 센슈얼누드밤, 센슈얼누드글로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센슈얼 누드 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2023-09-07 09:50:55
입점해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0월부터는 브랜드 팝업을 추가로 마련하고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헤라는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추가로 진출해 글로벌 공략을 가속할 방침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