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어놀로지, 올리브영 입점…유통채널 확대 2024-11-07 15:28:51
입점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온라인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산이든 평지든 더 편하게 라이딩"…한발 더 진화한 전기자전거 2024-10-16 09:53:19
10월 15일(화)부터 25일(금)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30% 할인된 가격으로 쿠르보를 구입할 수 있다. 기간 내에 선착순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와 전용 헬멧도 제공한다. 비아지오 관계자는 “쿠르보의 접이식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들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일상 속 전기자전거 라이딩의 편리함과 주행의 즐...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J) 셀렉트스토어’를 선보였다. 레페리(대표 유원)는 지난 12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베이직스튜디오에서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남성 뷰티 메가 크리에이터이자, 레페리의 대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가 엄선한 국내·외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소비자와 함께...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신개념 리테일 실험을 위해 ‘레오제이(LEO J) 셀렉트스토어’를 선보였다. 레페리(대표 유원)는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베이직스튜디오에서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최초 남성 뷰티 메가 크리에이터이자, 레페리의 대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가 자신만의...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등이다. 과일 대표 상품으로는 18만원대 셀렉트팜 사과·배 혼합 선물과 7만원대 셀렉트팜 문경 사과 등이 있다. ▲ 현대백화점[069960] = 추석 선물 예약 접수를 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부터 시작해 전국 15개 백화점 점포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으로 확대한다. 한우·굴비·청과·건강식품·주류...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셀렉트 7종과 '맛장우 도시락' 5종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금액권도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롯데백화점은 상반기 뷰티 베스트 11개 브랜드를 선정, 해당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7.5% 사은...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팝업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고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영복 및 리조트 웨어를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이후 웹매거진 ‘무신사 매거진(2003년)’과 셀렉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2009년)’를 잇따라 열었다. 당시 서버 운영비가 부족했던 조 대표는 등록금 목적으로 모아둔 비상금을 털어넣었다. 아끼던 스니커즈도 중고거래로 팔았다. 이같은 무신사 창업 초기 스토리는 조 대표와 중고거래를 했던 당사자가 2020년 인증...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셀렉트숍을 열었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들어선 ‘브로이어+(브로이어플러스)’다.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브로이어는 올해로 한국 진출 9년 차를 맞았다. 현대적이고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로고를 눈에 띄게 드러내거나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는 대신,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된 '밥캣', 글로벌 공략 2024-03-04 17:55:09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지난 1월 18~24일에는 프랑스 파리 빅터쇼룸에서 미국 홍콩 프랑스 벨기에 영국 독일 일본 등의 현지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편집숍 바이어를 대상으로 2024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부터 더현대서울, 롯데월드몰,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