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속적인 투자가 1위 비결…AI 활용해 초고자산가 서비스 대중화” 2024-10-02 06:02:49
- 최근 한경 머니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실시한 PB 브랜드 조사에서 ‘KB 골드앤와이즈’가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했는데. “C레벨에서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투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02년 국내 첫 PB 브랜드인 ‘KB 골드앤와이즈’를 선보인 후 꾸준히 확장해...
마이크론發 돌아온 반도체 슈퍼사이클 [美증시 특징주] 2024-09-27 08:03:22
목표가를 무려 811달러까지 높여잡았습니다. 소비자 보급 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인공지능 분야에서의 역량을 보여줬다며, 향후 1년간 애플 수준의 PER 부여를 기대한다고 평가했습니다. 메타는 약보합권에 마감했습니다. [알파벳] 알파벳 소식도 잠시 짚어보겠습니다. 현지시간 26일 로이터에 따르면, 알파벳 CEO는...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발표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기업의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전 항목에서...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인테리어 계약부터 시공·사후서비스까지…"철저한 품질 관리, 안심하세요" 2024-09-19 16:14:10
영업사원들이 소비자에게 전화해 계약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해주고 있다. 또 고객상담실 전화 연결을 통해 AS, 문의, 불만 건을 접수하면 상담실에서 지역별 위탁업체로 자동 배정한다. 그러면 해당 지역 서비스 엔지니어(SE)가 고객에게 24시간 내로 연락해 방문 약속을 잡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준다. ‘챗봇 상담...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을 개최한다. DCXI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지난해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다.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제안사항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파악하고 불편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거래 완료 화면에 고객 의견을 즉시 청취할 수 있는 프로세스도 운영 중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B금융그룹의 대표 플랫폼인...
뉴욕증시, 고용지표 수정치 경계 속 하락…중부 호우특보 [모닝브리핑] 2024-08-21 06:56:16
생산자물가지수는 6월(119.23)보다 0.3% 높은 119.56(2020년 수준 100)으로 집계됐습니다. 전월 대비 등락률은 지난 6월(-0.016%) 7개월 만에 처음 마이너스(-)를 기록한 후 한 달 만에 반등했습니다. 지난해 7월보다는 2.6% 올라 전년 동월 대비 기준으로 지난해 8월 이후 12개월째 오름세를 유지했습니다. 생산자물가는...
뉴욕증시, 기술주 강세에 엔비디아 시총 2위 탈환…나스닥 1.39%↑ 마감 2024-08-20 06:33:54
7월 경기선행지수(LEI)는 하락세를 이어갔지만, 더는 경기침체를 시사하지 않는다는 분석 결과도 나왔다. 미국 경제분석기관 콘퍼런스보드는 지난 7월 미국의 경기선행지수가 전월 대비 0.6% 하락한 100.4를 기록했다면서도 "6개월간의 연간 상승률은 더 이상 경기침체를 시사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반면 고용시장은...
하나은행, 디지털금융·대면 서비스 모두 강화…고객 접점 '최고' 2024-07-23 16:18:37
KMAC가 주관한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은행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하나은행은 비대면 거래 확대 등 디지털금융 차별화 전략과 대면 서비스의 중요성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며,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사람 중심의 핵심 역량에 집중한 결과라고 했다. 먼저 손님을 배려하고 공...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바이오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애플트리김약사네 2024-07-16 04:09:01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건강기능식품)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애플트리김약사네는 팜스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팜스빌은 2000년 설립 이후 전통과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및 판매해왔으며 2019년 10월 코스닥에 상장되었다. 특히, 서울대 약대 신완균 명예교수의 전문 배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