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강화한 제품들이 대세다. 이랜드팜앤푸드는 한국인이 건강한 일상식으로 좋아하는 나물, 버섯 등 식재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한식 볶음밥에서도 ‘집밥’의 맛을 마트로 가져왔다. 이랜드의 한식 뷔페 ‘자연별곡’의 메뉴를 냉동밥으로 구현해, 작년 9월 ‘홈스토랑 자연별곡 볶음밥’과 ‘홈스토랑 자연별곡 솥밥’ 4가지...
굽네치킨, 미국 LA 4호점 열어…신규 국가 진출 확대 2025-02-12 08:14:54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알테시아 지역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토런스, 플러튼, 코리아타운에 이어 LA에서 네 번째로 출점한 매장이다. LA 대도시권 내에 있는 알테시아는 주변 지역 접근성이 좋고 문화적 다양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와 산업이 혼합된 독특한 상권으로 알려졌다. LA...
코코아 시장 전망 [원자재 & ETF 뉴스] 2025-01-14 08:26:21
CANE는 설탕 선물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크리움 소이빈 ETF’, 티커명 SOYB는 대두 선물을, ‘투크리움 옥수수 ETF’, 티커명 CORN은 옥수수 선물을, 또 ‘투크리움 밀 ETF’, 티커명 WEAT는 밀 선물에 투자하는 ETF입니다. 모아놓고 나니 연성 원자재 ETF들은 보통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운용사들에서...
“만두 잇는 차세대 K푸드로”…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美·日서 판매 2024-11-27 09:25:15
제품인 소이허니를 선보인 이후 이달 3주차 기준 누적 매출 1,200억원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고메’ 브랜드로 판매하지만 해외에선 ‘비비고’로 통합·운영하는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전략에 따라 해외에서는 비비고 브랜드로 판매된다. 양신영 CJ제일제당 치킨 GSP 리더는 “냉동치킨의 한계를 극복한 독보적인 맛...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미·일·유럽 시장 공략 2024-11-27 09:05:48
소이허니'를 선보인 이후 이달 셋째주까지 약 1천2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국내에서는 '고메' 브랜드로 판매하지만, K-푸드 대표 제품을 모두 '비비고'로 통합한 글로벌 전략에 따라 해외에서는 '비비고' 브랜드로 소비자를 만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누적 매출 1천억원…해외에도 출시" 2024-10-15 08:34:42
4월 소이허니 제품 출시 후 1년 6개월 만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해 3월 후속작으로 선보인 양념 제품 매출의 가파른 증가세를 감안하면 앞으로 더 큰 폭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소스 코팅 기술을 적용해 전문점 수준의 바삭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고메...
K문화 체험행사 인기, 와인 8종 시음 기회도 2024-09-09 18:16:43
‘K푸드’ 등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매트 소이어 해밀턴스튜어트캐피털 포트폴리오매니저는 “네덜란드에 거주하는 세 딸이 K팝 열성 팬”이라며 “K콘텐츠의 인지도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만큼 이들 기업의 글로벌 투자전략을 꼼꼼하게 봐야 할 시기”라고 했다. 각종 문화 체험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와인나라는...
"K기업·문화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 컨퍼런스" [KIW 2024] 2024-09-09 16:23:01
K푸드 등 'K웨이브' 인기도 높았다. 화장품·식품 등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외 투자자들이 대거 몰렸다. 매트 소이어 해밀턴스튜어트 캐피탈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네덜란드에 거주하는 세 딸도 이미 K웨이브의 열성팬”이라며 “K웨이브의 인지도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만큼 이들 기업의 글로벌 투자전략을...
롯데온, 친환경 화장품 모은 '클린뷰티' 기획전 2024-06-26 06:00:14
아이소이와 러쉬, 스킨푸드, 비욘드 등 60여개 브랜드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친환경 비누인 아이소이의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와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은 러쉬의 샴푸바,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성분을 사용한 비욘드의 피토가닉 페이셜폼 등이 있다. 박정연...
"유럽 입맛 잡자"…CJ제일제당, 현지 사업 확장 속도 2024-06-25 11:29:22
비비고 교자와 양념치킨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불고기 교자와 소이허니 치킨이 추가 입점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벨기에에서도 현지 마트인 '델하이즈'와 '까르푸'에서 비비고 만두를 판매하고 있다.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올해 1분기 CJ제일제당 유럽 식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45% 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