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후 소주 시장에서 ‘제로 슈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7월 말에는 4억 병을 넘어섰다. hy의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8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돌파했다. 정기 구독자도 5만 명을 넘어서는 등 꾸준히 늘고 있다. 백합과 식물인...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소주 새로 탄생 스토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마케팅과 광고 캠페인을 이어 가고 있다. 새로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인 대한민국 광고 대상을 포함해 ‘유튜브웍스’, ‘K디자인...
"광고가 콘텐츠 된 시대…광고 지재권 시장 키울 것" 2024-12-10 17:36:37
이 광고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광고 시리즈인 빙그레 메이커는 지난해 티빙, 웨이브, 라프텔 등 OTT 플랫폼에 별도 콘텐츠로 줄줄이 입점했다.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TV(IPTV) 플랫폼인 B tv에는 이 회사가 제작한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로’의 광고가 들어갔다. 스튜디오좋은 이들 광고를 모아 영화관 시사회를 열기도...
스튜디오좋 "광고도 IP 시장…영상 콘텐츠 경계 무너져" 2024-12-10 15:24:52
상영에 시사회까지 진출스튜디오좋은 2020년대 광고업계에서 남다른 아이디어를 실현한 업체로 손꼽힌다. 이 광고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광고 시리즈였던 빙그레 메이커는 지난해 티빙, 웨이브, 라프텔 등 OTT 플랫폼에 별도 콘텐츠로 줄줄이 입점했다.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IP)TV 플랫폼인 ‘B tv’엔 이 회사가 제작한...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디지털 종합 광고 에이전시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 개의 기업과...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증가…신제품 출시 지속" 2024-11-12 10:53:00
100주년 에디션'과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랭스'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실에서 보관 중인 원액을 활용해 앞으로도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발탁해 광고를 선보였다. sun@yna.co.kr (끝)...
롯데칠성음료 '새로'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돌파 2024-11-06 14:08:28
롯데칠성음료 '새로'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돌파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소주 제품 '새로'의 애니메이션 광고가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1천만회를 넘었다고 6일 밝혔다. '새로구미뎐: 산 257'이란 제목의 새로 광고 1, 2편은 이날 오후 2시 기준...
하루에 58만병 팔렸다…롯데칠성 ‘새로’ 누적 판매량 4억병 돌파 2024-09-12 16:09:32
9월 출시한 ‘새로’ 소주가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는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달성했고 7개월 만에 1억병을 기록했다. 이어 22개월 만인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 4억병을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58만병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은 “새로는 증류주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맛을...
출시 2주년 롯데칠성 '새로', 4억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2024-09-12 10:00:38
캐릭터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로 젊은 세대의 호응을 받았다고 롯데칠성은 전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4월에는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명을 기록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새로가...
선양소주, 노·사 임금동결 합의…경영위기 극복 차원 2024-08-22 11:29:12
대전 선양소주 본사에서 노동조합과 노·사 임금 협약식을 열고 올해 임금을 동결키로 합의했다. 협약식에는 김규식 선양소주 대표와 유병학 노동조합 위원장 및 대의원 등이 참석했다. 선양소주는 코로나19 팬데믹부터 지속된 매출 감소에 이어 자본력을 앞세운 대기업의 융단폭격 광고 마케팅으로 인해 급격한 경영악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