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C, 수분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밀크 바이옴, AHA(아하), 레티놀 성분도 함유돼있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 활력을 재충전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체 실험을 통해 미백·주름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은 피부 자극 테스트와 인체 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 시...
"보이는게 전부 아냐"…작가 13인의 '보이지 않는 세계' 2024-10-01 17:07:24
구더기가 들끓는 동물의 사체와 광채를 발산하는 성인(聖人)의 모습이 겹쳐 보인다. 권오상과 김두진은 모두 미켈란젤로의 ‘피에타’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을 선보였다. 권오상의 ‘공백’ 시리즈 신작은 피에타 이미지를 디지털로 구현하고, 이를 픽셀 단위로 해체하는 과정을 담았다. 김두진은 같은 이미지를 사슴의...
AIPPO, 자외선에 상한 피부 '아이뽀 앰플 마스크'로 자면서 회복…피지·각질도 싹~ 2024-08-15 16:05:20
수분 공급에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와 엘라스틴도 들어있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숙면을 돕는 라벤더를 넣어 천연 연보랏빛을 구현했다. 이 마스크 역시 인체 적용 시험에서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 107.73% 증가 △피부 탄력 16.81% 향상 △피부 각질 62.17% 감소...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바이오더마 수분 캠페인 테마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MZ 세대를 겨냥한 여러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는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민감진정&장벽강화에 탁월한 클렌저이다. 또한 하이드라비오 라인은 산뜻하고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더워지는 여름철...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 사계절 사용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4-26 15:15:18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세라마이드, 8종 히알루론산 등 수분성분의 흡수율과 부착률을 높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자극 진정 효과 △보습력 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자외선 차단제에 꼭 필요한 임상테스트도 마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킨케어 명가...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론칭 2024-04-15 13:49:35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도록 고안되었다.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는 1년 전 론칭을 하여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글루타넥스는 휴대하기 편리한 스틱형 밤 제품 4종과 앰플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선보이며,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한달간 전 품목 20%...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유·수분 측정을 통한 스킨밸런스 컨설팅과 탈모케어를 위한 두피환경 측정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또 다수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이로로' 런칭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되며 동아시아 대중에게 소개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K-BEAUTY에 대한 현지 시장 관심과 '이로로'의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엘렌실라,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 선보여 2024-03-22 10:38:29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광채 오일과 피그먼트로 빛을 반사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나는 피부로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광채 오일을 함유해 첫 터치감부터 부드러움과 높은 광택감을 형성한다. 엘렌실라 특허 성분인 ‘Ultra Moist P3’가 함유돼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휴젤 웰라쥬, GS홈쇼핑 앰플 세럼 부문 2년 연속 1위 2024-01-23 15:36:16
성분을 추가해 수분 관리,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즌1~시즌2 누적 판매량 6000만개 이상을 달성했으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작년 6월에는 시즌3 제품까지 선보였다. 특히 시즌3 제품은 시즌2 캡슐 대비 신제품 캡슐의 밀도를 110% 높여 캡슐 한 알당 성분 함량을 높였다. 피부 흡수도 흡수 속도...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성분 적용 립케어 제품 출시 2024-01-23 09:24:41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탄력 있게 수분 볼륨이 채워지기 때문에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과 생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사용 직후 입술 볼륨이 7.8% 증가했고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4주 후에는 15.7% 늘어났다"고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제품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며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