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사 상쾌환, 일본시장 뚫었다…日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2024-09-27 10:38:20
‘우콘노치카라’, ‘헤파리제’ 등과 같은 숙취해소 음료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약 3,500억원 규모의 우리나라 숙취해소시장보다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양사는 일본의 숙취해소시장 규모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판로 개척을 결심했다. 또한 일본 숙취해소시장에서 다소 소외된 청년과 여성을 대상으로 빠른 숙취해...
한화갤러리아, 음료 제조업체 퓨어플러스 인수…“건강 음료 시장 공략” 2024-09-23 11:34:06
음료에 주력한 제조 전문기업으로 건강음료, 유기농 주스, 어린이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해외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호주, 북유럽 등 전세계 50개국에 연간 1,500만달러 이상 수출 실적을 내고 있다. 알로에, 숙취 해소 음료 등 생산중인 제품 종류만...
명절 고속도로 편의점 매출 1위는…귀성길 스낵·귀경길 커피 2024-09-15 09:15:00
높고 기능 건강음료 15.9%, 차음료 12.5% 등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 박카스 등 피로해소제와 숙취해소음료, 헛개나무 관련 상품 매출 비중도 높았다. 이외 귀성길과 귀경길 모두 일회용 배터리 등 휴대전화 관련 용품을 찾는 고객도 많았다. CU 관계자는 "닷새 연휴로 고향으로 향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대폭...
오영주 장관, 재창업 소상공인 만나 지원정책 방향 논의 2024-09-05 16:08:42
10억을 투자하여 숙취해소 음료인 알토스를 개발하였으나 홍보와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 재창업 지원사업을 통해 월 매출이 300만원에서 6천만원으로 20배 이상 증가했고, 매출 증가로 화장품 유통사업을 추가해 일본 등 5개 국가에 수출까지 하게 된 성공사례를 공유하였다. 이후 자유토론 시간에는 취업 교육...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수상하며 꾸준한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숙취해소음료 부문 ‘여명808’은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부문 1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년 연속 지역특산물/쌀 부문의 ‘청풍명월 골드 쌀’도 대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또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과 ‘빛그린 광양매...
여명808…건전한 음주문화 건강한 대학 생활, 靑春 여명 2024-09-04 16:24:3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대상을 15년 연속 수상했다. 1998년 출시된 이후 26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명808은 처음 시장에 나왔을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언론과 소비자에게 주목받은 제품으로 숙취해소음료의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명808은 천연 재료를 이용해...
[포토] 여명808,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4-09-04 02:24:22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부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유한양행 '렉라자' 美 FDA 승인 임박…"단기 변동성 유의" [엔터프라이스] 2024-08-19 15:38:26
줄었는데요. 유산균이나 숙취해소음료의 성장에 생활건강부문이 호실적을 냈고요. 해외 부문에서도 에이즈 약품 관련 추가 라인 증설이 올해 말 완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유한양행의 신약 파이프라인들을 살펴보면, 임상에 진입하는 파이프라인이 늘고 있는데요. 당장 이번 분기 알러지 치료제의 임상...
젤리에 필름까지…제약업계, 다양한 숙취 해소제로 승부 2024-08-18 08:00:05
젤리에 필름까지…제약업계, 다양한 숙취 해소제로 승부 동아제약, 환·음료 이중 제형…HK이노엔, 비음료 매출 증가 내년부터 인체 시험 거쳐야 '숙취 해소' 표시 가능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제약사들이 전통적인 음료나 환 형태를 넘어 젤리, 필름 형태까지 복용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제형의...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2024-08-13 13:40:50
동아제약이 숙취해소제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환과 음료로 구성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다. 섭취 방법은 상단의 버튼을 누르고 병의 뚜껑을 돌려 연 뒤, 환을 손에 덜어내지 않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면 된다. 동아제약은 이번 신제품은 환과 액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