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폴라, 신제품 'B.A 그랑럭스 O' 출시 2024-10-07 10:01:03
‘딥 바운시 터치 텍스처’, 생명의 순환에서 영감을 받은 흙과 나무, 풀내음과 침향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향이 특징인 ‘B.A 그랑럭스 O’는 정(靜)과 동(動)이 교차하는 듯한 비정형 형태, 사람의 피부를 닮은 촉감, 새벽 하늘처럼 미묘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용기를 사용했으며, 일본의 전통 오리가미 방식으로 하나하나...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새로 선보였다. 바이올렛 파우더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주고 피부 모공과 요철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헤라도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바이오더마, 신제품 리페어 크림 ‘시카비오 크림+’ 출시 2024-08-13 15:52:32
속 손상부터 표면 흔적까지 케어하는 딥 리페어 크림이다. 특히, 바이오더마의 독자 옵티멀 리페어 콤플렉스를 적용해 폴리글루타믹 애씨드, 중분자 히알루론산, 자일로스 등 3가지 성분으로 깊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준다. 피부 리페어를 돕는 유효 성분이 피부 30층까지 속 깊게 작용하는 점이...
"색조 시장 잡아라"…콜마·코스맥스, 선점 경쟁 2024-07-31 17:35:44
스킨케어 분야의 강자였다. 최근 쿠션 파운데이션 등 색조 시장에서도 K뷰티의 인지도가 높아지자 ODM 기업 간 고객사 유치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스맥스는 지난 5월 3년여간 연구 끝에 AI 기반 조색 시스템을 개발했다. 메이크업 제품 개발 과정에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렸다....
아마존 "올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서 K-뷰티 매출 2.2배 증가" 2024-07-29 16:00:53
올렸다. 바이오던스의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와 아누아의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미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일본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인수진 브이티코스메틱 본부장은 "한국 내...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제품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인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과 ‘블랙빈 탈모증상개선 샴푸’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등이다. 진생 골드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9% 금과 6년근 홍삼 등 한방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빈 탈모증상개선 샴푸는 2019년부터 지난...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피부 상담사 '스킨챗', 피부 데이터 트래킹 앱 '스킨로그', 온라인 맞춤형 피부분석 모듈 스키나이저 등이다. 엄 대표는 "'아크네 AI'는 얼굴의 여드름 수를 마치 동전 세듯이 정확하게 알 수 있는 AI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엄 대표는 "아트랩의 주요 타깃은 액티브 스킨케어 소비자"라며 "피부에...
6월 ECB 금리인하 기대감에 유럽증시 대부분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28 08:23:46
한국 문화에 대한 인기 상승과 서구권 스킨케어 산업의 구조적인 성장으로 TAM이 지속적으로 확대. 실리콘투가 기존 유통사 대비 TAM이 압도적으로 크다는 점을 고려하여, 목표주가 산정 시 적용하는 밸류에이션을 15배에서 26.3배로 상향 - 올해 6월 실리콘투는 미국에 1호 오프라인 매장 '모이다'를 오픈할 계획....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가 주목을 받았다. 팀스파르타,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참가 IT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는 22일 ‘HR테크 커넥팅 데이...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화해는 사용감 중심의 소비자 탐색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