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일본 도쿄서 화장품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2024-04-07 08:34:03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해 선보였다. 제품을 사용하면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애경산업은 오는 19일 일본 아인즈&토르페, 이온몰 등에서 신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이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협동하며 쏘고 부수고 달리는 '더 파이널스' 직접 해보니 2023-03-07 06:10:00
파이널스'가 7일 글로벌 베타 테스트와 함께 베일을 벗었다. 3인조로 구성된 4개 팀이 1등 자리를 놓고 격돌하는 '더 파이널스'는 기존에 넥슨이 서비스한 데스매치 위주의 팀 대전 슈팅 게임과는 여러 측면에서 다른 문법을 택했다. 우선 돋보이는 것은 전략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경기 방식이다. 각 팀은 맵...
"亞뷰티 정복" 로레알·호텔신라·앵커 3각 동맹 2022-11-21 17:51:35
합작 브랜드가 베일을 벗었다. 쌀 인삼 등 국내 원료로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인 시효다. 세계 150국에 진출한 로레알이 합작법인을 통해 만든 첫 브랜드이자, 24절기라는 동양적 콘셉트를 적용했다는 점에서 실험적인 요소가 많다는 평가가 나온다. 올해 국내 출시 후 내년엔 중국 시장에 진출시켜 아시아 럭셔리 브랜드로...
베일 벗은 로레알-호텔신라 합작품…亞럭셔리 브랜드로 키운다 2022-11-21 16:13:17
브랜드가 베일을 벗었다. 쌀, 인삼 등 국내 원료를 활용한 자연주의 화장품 '시효'다. 전 세계 150국에 진출한 로레알이 합작법인을 통해 만든 첫 브랜드이자, 24절기라는 동양적 콘셉트를 적용했다는 점에서 실험적인 요소가 많다는 평가다. 올해 국내 출시 후 내년엔 중국 시장에 진입해 '아시아 럭셔리...
베일 벗은 오버워치2 수익모델…"9주마다 배틀패스 출시" 2022-09-15 19:00:00
베일 벗은 오버워치2 수익모델…"9주마다 배틀패스 출시" 개발자 화상 간담회…새 영웅 '키리코' 정보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다음달 5일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발매될 '오버워치2'의 개발진이 달라지는 게임 수익모델(BM)과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아론 켈러 오버워치2...
"역대급 디자인"…아이오닉6 완전체 모습 '최초 공개' [영상] 2022-06-29 06:00:22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스틱 스킨을 입힌 대시보드 ▲바이오 PET 원단으로 제작된 헤드라이너 ▲폐어망 재활용 원사로 제작한 카페트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곳곳에 적용했다. 이상엽 현대디자인센터장(부사장)은 "아이오닉 6는 기술과 미학의 감성적 융합"이라며 "전동화 시대를 맞이한 엔지니어와 디자이...
[달달이의 골드미스 다이어리⑧] 쟁반 같이 둥근 얼굴, 반쪽으로 만드는 비결은? 2022-04-19 16:08:00
요즘은 매일같이 해주고 있어요. 색상도 스킨색과 닮았기 때문에 바깥에서도 별로 신경 쓰이지 않더라고요. 얼굴 앞면에만 집중한 마스크가 아닌 아래까지 컨트롤해주는 제품이라 전체적인 인상이 확실히 달라지는 것 같아요. 얼굴만 봐도 살 빠진 것 같다는 말이 듣고 싶은 분들은 보토기 브이 마스크로 ‘달덩이’, ‘촛...
다가온 봄, 뷰티 솔루션 START! 2022-03-02 10:33:00
스킨 케어가 필요할 때 주목할 제품. 자외선 차단 케어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 않냐고? 자칫 방심하는 순간 피부는 잡티에 점령되는 봄날의 햇볕. 늦지 않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컨디션을 사수해야 한다. 이에 덧붙여서 최근 출시된 자외선 차단제는 안티 폴루션에 초점을 맞춰...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팔렸고 스킨베일베이스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징둥닷컴 외에도 중국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과 콰이쇼우(快手)에서 고성장을 했다"면서...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팔렸고 스킨베일베이스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징둥닷컴 외에도 중국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과 콰이쇼우(快手)에서 고성장을 했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