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자사주 취득 결정…주주가치 제고 노력 2025-02-04 16:36:01
회사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화장품은 ‘제로모공패드’ 등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영역에서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의 경우 글로벌 누적 300만 대 판매를 달성했다. 법인 설립 이래 10년 연속으로 외형적 성장을 이어가는 한편, 다수의 R&D 인원 확보 등을 통한 혁신 기술 연구 및...
쿠팡,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뷰티·홈·키친 상품 소개 2025-01-15 08:47:37
대표 신상품으로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중심 브랜드인 아리얼 신상품과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 헤라의 립제품 등이 있다. 이달의 추천 브랜드로 꼽힌 비플레인은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쿠팡에서 우선 론칭했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 스칸디무드는 로켓설치에 신규 제품...
리브엠,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 ‘케이뷰티 부스트’ 참가 성황리 종료 2025-01-14 09:00:00
㈜제이알팜(대표 정원제)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Reve:am)이 지난달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에서 전 세계 100여 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콘은 전 세계에 K-팝,...
스킨1004, 고품질 '센텔라' 함유…스킨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5-01-12 16:58:49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스킨1004의 대표 제품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출시 이후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 830만 개를 돌파했다. 이외에도,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이트 클렌징오일’은 센텔라와 식물성 오일의 조합으로 저자극 클렌징과 산뜻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또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세상에 없던 메탈 마스카라…아시아 넘어 유럽 공략할 것" 2024-12-02 17:30:56
제품이다. 패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화장을 지웠다. 최 대표는 “올리브영에 패드 카테고리를 만든 게 우리 제품”이라며 “2017년 우리가 개발한 뒤 패드를 안 만드는 화장품 회사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 뻗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러시아...
男 아이돌이 왜?…"없어서 못 팔아" 러시아서 대박 난 정체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2-02 15:42:03
외에 다른 효자 상품은 패드 제품이다. 패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화장을 지웠다. 최 대표는 “올리브영에 패드 카테고리를 만든 게 우리 제품”이라며 “2017년 우리가 개발한 뒤 패드를 안 만드는 화장품 회사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패드’는 정가 대비 57% 저렴한 가격에 9000개가량이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이 올해 1월~10월 기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이마트 노브랜드도 2016년부터 뷰티 상품을 팔기 시작했는데 올해 1월~10월 기준 뷰티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 지난 7월에는 4980원짜리...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늘리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보통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 메디힐 패드 2종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본래 100매입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휴대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