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아마존서 K뷰티 돌풍…기초화장품 판매 122% 쑥 2025-01-21 17:31:07
시장 전체의 4~5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초(스킨케어) 분야에서는 아예 K뷰티를 표방한 미국 브랜드가 등장했다. 21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산 기초 화장품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2% 급증했다. 같은 기간 아마존 내 전체 기초 화장품 판매액은 29% 늘었다. K뷰티 제품 판매액...
'트럼프 효과' 미증시 최고치.. 관련 수혜주 폭등-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07 08:26:30
제품인 엑소좀 스킨 부스터의 경우 미국 내 유통 중인 클리닉 수가 15,000여개로 타 국내 업체의 미국 톡신 유통 클리닉 수 13,000개를 상회하는 수준 - 에이피알: 나무랄 데 없는 성장 vs. 아쉬운 이익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7.6만원) - 3Q24 연결매출 1,741억원, 영업이익 272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이하 동일)...
스킨앤스킨, 10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2024-07-29 17:02:41
스킨앤스킨, 10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서울=연합뉴스) 코스닥 상장사 스킨앤스킨[159910]은 운영자금 등 약 10억원을 조달하고자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주당 1천5원에 신주 99만5천24주(보통주)가 발행된다. 납입일은 다음달 12일이다. 제3자배정 대상자는...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여건이 악화하면서 79억8000만달러로 급감했다. 그러나 지난해 84억9000만달러로 반등세를 보였고 올해도 1분기부터 산뜻하게 출발했다. 품목과 수출국 다변화 흐름이 두드러졌다. 우선 품목 중 색조화장품 비중이 높아지는 경향이 나타났다. 올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은 10억2000만달러로 44.4%를 차지했다....
'K뷰티 인기' 화장품 수출액 역대 최대 2024-04-03 09:51:32
악화하면서 79억8천만달러로 줄었다. 지난해에는 84억9천만달러로 반등한 뒤 올해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관세청은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최다였다....
1분기 화장품 수출액 22% 늘어난 23억달러 '역대 최대' 2024-04-03 09:43:21
시장 여건이 악화하면서 79억8천만달러로 줄었다. 지난해에는 84억9천만달러로 반등한 뒤 올해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관세청은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가장...
"30초 만에 티켓 완판"...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개막 2023-12-13 17:40:33
총 79개 브랜드가 단독·연합 부스로 참여했다. 부스는 카테고리별로 체험할 수 있는 '스킨케어존', '메이크업존', '헬스케어존', '퍼스널케어존'과 '럭스에디트존', 여성 건강에 관련된 상품들을 큐레이션한 'W케어 서비스 부스' 등이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오늘부터 각...
재구매 이어지더니…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매출 79% 뛰었다 2023-11-01 18:05:14
누적 기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9% 급증했다고 1일 밝혔다. 이같은 매출 증가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수분 베이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과 에센스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역할이 컸다. 두 제품 매출이 연작 전체의 약 50%를 차지할 정도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연작의 제품...
11번가 "올해 설 선물로는 메이크업 화장품이 인기" 2023-01-18 09:56:59
메이크업 베이스(137%)가 상승세를 견인했고 아이섀도(79%)와 립스틱(66%)도 수요가 늘었다. 11번가는 지난 2년간(2021년∼지난해)은 스킨케어와 마스크가 인기를 끌었던 반면 올해는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11번가는 선물하기 전문관에서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한곳...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부문에 `스킨79`, 천연화장품 부문에는 `코스존 메이크나인` 마스크팩 부문 `스캔코 발롱블랑` 이 선정되었다. 헬스케어 부문에 한국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홍삼전문브랜드 `정관장`과 건강기능식품회사인 `프롬바이오`, 종합검진부문 `삼성서울병원`이 선정되었으며, K-푸드 부문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빙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