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존재하나 갤럭시만의 우아함과 클래스는 세대를 넘어 이어간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강조했다. 갤럭시는 캠페인을 통해 캐시 블레이저와 콤피 다운, 레더 재킷 등 천연 소재 상품을 비롯해 양가죽과 무스탕, 가죽 아우터 등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또 캐시미어 블렌딩 코듀로이...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추진력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운동화로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체험형 콘텐츠를 늘러가는 시도도 보인다. 프로스펙스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에 마련된 ‘러너 스테이션’에서 고기능성 러닝화 ‘하이퍼 러시’...
대우건설 컨소시엄, '산성역 헤리스톤' 3,487가구 분양 2024-06-27 15:49:37
것도 특징이다. 타입 별로 라이프업 스타일링·라이프업 수납·라이프업 바스·라이프업 키친 등 다양한 라이프업 시리즈를 유상으로 제공한다. 단지 곳곳의 조경 역시 많은 신경을 썼으며, 시원한 폭포가 흐르는 석가산,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등도 조성된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공동 현관문이...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메이크업', '퍼스널컬러와 스타일링' 등의 문화센터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면세점은 구매력이 높은 중국 단체 관광객이 감소한 데다 고환율 영향으로 고전하고 있지만, 개별관광객이 꾸준히 늘고 있어 여름 휴가철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지난 4월 국내 면세점을 찾은 외국인은...
"아이돌 메이크업 배우자"…외국인 女心 홀린 K뷰티 2024-06-10 18:42:49
특징이다. 홍대에선 아이돌그룹 메이크업 클래스처럼 헤어·메이크업 관련 이벤트가 열린다. 성수에서는 K패션을 주제로 한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특강을 하고 광화문에선 의료·웰니스에 초점을 맞춰 피부과의원과 헤어·메이크업 체험을 하는 소비자 데이투어 상품이 소개된다. 기업 간 거래(B2B) 프로그램도 있다. 국...
"아이돌 메이크업 배웠어요"…K뷰티로 '외국인 2000만명' 시대 연다 2024-06-10 14:04:02
특징이다. 홍대에선 아이돌그룹 메이크업 클래스처럼 헤어·메이크업 관련 이벤트가 열린다. 성수에선 K패션을 주제로 한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특강을 하고 광화문에서는 의료·웰니스에 초점을 맞춰 피부과의원과 헤어·메이크업 체험을 하는 소비자 데이투어 상품이 소개된다. 기업 간 거래(B2B) 프로그램도 있다. 국...
넥센타이어, VR 디자인 품평 시스템 구축 2023-12-14 09:31:48
vr 디자인 품평을 활용, 트레드 성능 설계 스타일링 및 사이드월 패턴 디자인 검토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감성 평가도 진행한다. 또 목업(실물 모형)에 비해 디자인 개발 시간 단축과 비용 감소 효과도 기대한다. 여기에 빠르게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우수한 성능과 품질로 글로벌 경쟁력...
"회사에서 퍼스널 컬러를"…율촌, 사내 원데이 클래스 개최 2023-11-10 11:51:36
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전문 컨설턴트에게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코칭 받는 시간을 가졌다. 1:1 상담 방식으로 이뤄진 이번 강좌는 △피부톤 측색 △컬러 드레이프를 통한 진단 △베스트/워스트/비즈니스 컬러 팔레트 구성 등으로 진행됐다. 변호사들의 관심도 높았다. 율촌에...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그루밍 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지금까지 뷰티 팝업은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이번 '비오템...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가을·겨울 뷰티 트렌드 등을 배우는 그루밍쇼·스타일링 클래스, 피부 컨설팅 등 다양한 체험 서비스도 마련됐다.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은 백화점에서도 점점 '큰 손'으로 자리 잡는 추세다. 올해 1∼7월 롯데백화점 전체 뷰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