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비레디 '블루쿠션 4세대'·보브 '브이라운지 컬렉션' 2024-10-05 07:00:06
셋업 등이다. ▲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스타일리시한 동네 패션을 찾는 20·30대를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웨어 '브이라운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으로 코트, 카디건, 팬츠, 스커트, 원피스 등 32종으로 구성됐다. ▲ F&F[383220]의 MLB키즈는 오...
류스펜나, 'SNL' 전종서 편에 "일반인 유튜버 괴롭히는 행동" 반발 2024-09-19 17:05:13
'옷을 보여주고, 브이로그를 찍는다, 일본 관련이다'라는 레퍼런스를 제외한 다른 부분들은 전부 다르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애써 흐린 눈을 하고 있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류스펜나가 지적한 프로그램은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6'다. 지난 8월 31일 공개된 1편에서는 배우...
"디자인 잘했네"…삼성·LG전자, 'IDEA'서 주요 부문 싹쓸이 2024-09-13 11:00:03
조작이 가능한 '이지볼', 휠체어에 앉은 상태에서도 스타일러 무빙 행어에 옷을 걸 수 있는 '이지행어' 등 총 7종의 키트가 있다.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도 금상을 받았다. 얇고 구부리기 쉬운 올레드(OLED)의 강점을 활용해 접으면 12형 노트북, 펼치면 17형 태블릿 등 다양하게 변하는...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12~20일 온라인에서 ‘뷰티 그랜드 세일’ 행사를 열었다. 행사 기간 뷰티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4배 늘었다. 방문자는 650만 명으로 지난 1월 세일 행사 때보다 두 배 이상 뛰었다.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는 7월 뷰티 전문관인 ‘직잭뷰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71% 늘며 월간 최대...
"손 하나 까딱 안 하네"…일정 보고 택시 부르는 LG표 'AI홈' 2024-09-05 10:00:11
있도록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마련했다. '액티브 시니어' 공간에선 AI홈이 일상생활 속 가사 부담을 덜어주고 은퇴 이후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씽큐 온이 캘린더 일정을 음성으로 안내하고 택시 호출을 돕는 식이다. 운동 일정이 끝날 때쯤엔 세탁기 코스를 미리 설정한 '기능성 의류'로...
LG전자, IFA서 'AI 홈' 제시…생성형 AI로 일상 관리 2024-09-05 10:00:09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AI 홈의 세심한 관리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에 AI 홈을 표현한 미디어아트를 지나 전시관에 들어서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만난다. '액티브 시니어' 공간은 LG AI 홈이 일상생활 속 가사 부담을 덜어주고, 은퇴 후 제2의 삶에 활기를 더하는 모습을 그렸다. AI 홈 허브 역할을 하는...
은퇴 후 럭셔리 라이프 선택지, 이렇게 많아졌어?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8-29 07:00:10
있다”며 "시니어 인구 증가만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맞춤형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시니어 관련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인식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내년 65세 인구가 전 국민의 20%를 웃도는 ‘초고령 사회’에 진입합니다. 은퇴한 시니어 세대에게 건강과 주거가 핵심 이슈입니다. ‘집 1...
무너진 ‘중국몽’에 美·日로 향한다…달라진 K뷰티 공식 2024-08-27 14:33:07
‘스타일코리안’을 운영하는 이 회사는 상반기 매출 243%, 영업이익은 385% 늘었습니다. 다른 화장품 회사들이 중국을 중심으로 영업할 때 북미 시장에 집중한 결과입니다. 미국이나 일본을 겨냥하는 화장품 기업들이 차세대 K뷰티 강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브이티와 코스메카코리아가 대표적입니다. 두 회사 모두...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중국 광군제, K-뷰티 날았다”(2017년), “스타일난다, T몰 한국 색조 브랜드 1위”(2017년), “메디힐, 광군제에서 153억원 매출 달성”(2018년), “LG생활건강, 광군제 특수…화장품 매출 50% 증가”(2018년), “아모레퍼시픽, 전년 대비 62% 성장하며 국내 뷰티...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공기청정기 디자인과 기능 혁신…실내 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인다 2024-07-23 15:55:58
출시됐다. 사용자가 거실 인테리어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차별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적 혁신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이 제품은 4단계의 필터 시스템(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4차원(4D) 에어클린 브이(V)케어필터)을 장착해 0.01㎛ 크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