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강남점, 매출 3조 조기 달성 2024-11-28 09:39:36
예술 · 라이프스타일 종합 플랫폼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도 신규 고객 유입의 첨병 역할을 했다. 특히, 국내 고객뿐 아니라 특급 호텔인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찾은 구매력 높은 외국인 방한객들에게 새롭고 품격 있는 F&B,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소비 한파 뚫은 ‘콘텐츠...
남성 그루밍족 잡자…손흥민, 비오템 앰버서더 발탁 2024-08-02 10:27:04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오템은 또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며 옴므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비오템 옴므의 신제품은 앰버서더 손흥민과 함께한 캠페인으로도 공개된다. 해당 제품은 오는 22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한섬, 타임옴므 언더웨어 출시…"하반기 시스템도 가세" 2024-07-11 09:32:21
타임옴므가 처음이다. 타임옴므의 언더웨어 라인은 '퓨어럭스'(PureLux)와 '코어핏'(CoreFit) 2종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한섬 관계자는 "타임옴므가 넥타이·지갑 등을 선보이며 의류를 넘어 잡화 제품까지 영역을 확장한 데 이어 이번에 언더웨어 라인을 통해 남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김희재, 트로트부터 댄스·EDM까지 '장르 집합체' 정규 2집 2024-02-28 14:26:25
함께 옴므파탈 매력을 터뜨렸다. 티징 콘텐츠부터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김희재는 물오른 비주얼만큼이나 업그레이드된 음악 역시 예고해 트로트부터 레게 댄스, EDM, 발라드, 라틴 팝, 유로 하우스 등 '장르 집합체' 앨범으로 대중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김희재는 트로트를 기반으로 레게 댄스를...
구호플러스, 처음으로 남성복 선보여…'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2023-10-26 08:40:40
26일 밝혔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도시 남성들의 '하이 스트리트웨어'(High Streetwear)를 브랜드 컨셉으로 잡았다. 서울의 메인 스트리트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문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겉옷) 중심의 6가지 키 룩을 캡슐 컬렉션에 담았다. 구호플러스 옴므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
한국타이어, MZ세대 소통 위한 F&B 팝업스토어 운영 2023-10-13 09:13:58
마데인한국 출범 이후, 한섬의 캐주얼 의류 브랜드 '시스템', '시스템옴므'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스바나' 등과 협업을 진행해 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iihs, 제네시스 g80에 최고 안전 등급 부여 ▶ 기아, "전동화는 선택 아닌 필수" ▶ 맥라렌, 바워스앤윌킨스와 만든 블루...
'올드머니 패션' 열풍 타고…한섬 또 메가브랜드 배출 2023-10-11 17:42:40
2009년 ‘타임’을 시작으로 ‘시스템’, ‘마인’, ‘타임 옴므’까지 총 4개의 메가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5개 메가브랜드의 산파 한섬11일 한섬에 따르면 2014년 첫선을 보인 ‘더캐시미어’가 연 매출 1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올해 예상 매출은 지난해보다 16% 증가한 약 930억원으로 1000억원에 조금 ...
"니트 한 장에 수백만원 부담됐는데"…'가성비'에 반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08:00:03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판매하는 캐시미어 특화 브랜드다. 지난 2012년 현대백화점이 한섬을 인수하고 나서 만든 첫 브랜드이기도 하다. 2010년대 초반 당시 패션시장에서는 저가 SPA 브랜드가 인기였다. 수년째 이어진 ‘가성비’ 트렌드에 피로감을 느낀 소비자들이 고급 소재로 눈길을 돌리면서 더캐시미어를 비롯해...
"송지오 브랜드는 함께 크는 내 형제 같아…글로벌 명품으로 도약할 발판 만들겠다" 2023-06-19 18:13:07
송 대표와 함께 빠르게 성장 중이다. 송지오, 송지오옴므 등 2개뿐이던 브랜드는 지제로, 지오송지오가 더해져 4개가 됐다. 최근에는 송지오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인 아흐드비브르가 나왔고 송지오옴므의 캡슐라인인 SSAW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2018년 '송지오 옴므'를 기준으로 51억원이던 매출은 지제로 등 신규...
가벼운 옷차림에 작아진 가방…남성용 '미니백' 인기 2023-06-08 09:26:01
전용 라인 '어웨이'도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 '옴므 플리세 이세이 미야케'에서는 주름 디자인을 살린 미니 숄더백을 내놓았고, '르메르'도 카메라 렌즈 형태의 디테일을 살린 '미니 카메라백'을 출시하는 등 남성용 미니백 디자인이 잇따르고 있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옷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