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스노우피크 초경량 다운재킷, 아이더 다운 재킷을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와인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900원에...
"이 분이 왜 여기에?"…'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반응 폭발' 2024-10-07 19:31:01
Genius)라는 요리 경연 대회에서 영국 스타 셰프인 고든 램지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4월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백악관 국빈 만찬을 준비한 셰프로 알려지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당시 윤석열 대통령의 방미 기념으로 백악관에서 한국계 셰프인 에드워드 리를 게스트 셰프로 초청한 것이다....
"파산하겠네" 부모들 큰일 났다더니…2030까지 푹 빠졌다 [현장+] 2024-09-15 18:10:26
브랜드·야구단 콜라보해도 '완판' 성인과 어린이 구분할 것 없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기업과 티니핑간 협업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다. 지난달 7일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가 '사랑의 하츄핑'과 협업해 판매한 피규어 6종은 예상한 것보다 2배 이상 판매됐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굿즈를 사기...
현대성우쏠라이트, 피치스와 콜라보…'OUF 2024' 공식 후원 2024-08-22 09:00:08
오토살롱위크’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며 2024 오토살롱위크의 공동 주관사인 피치스의 히어로카 전시존에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레이스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차량은 제네시스 4.0 GT와 i30N TCR 차량으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는 “자동차...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완판됐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상반기 스포츠스타의 포토 카드는 총 450만장이 판매됐고 그중 KBO 선수들의 포토 카드는 200만장이 팔렸다"며 "구장 대신 집 근처에서 포토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에 유니폼 입히면, '일단 완판' 포토 카드뿐 아니라 각종...
펫타버스, 100억 투자 유치 2024-08-13 10:30:02
개발하고 있으며, 4분기에 글로벌 아트 거장과의 콜라보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한 IP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계약된 스타들의 팔로워 수만 5억 명에 달한다. 이를 통해 K-POP 스타들의 반려동물을 활용한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MZ 마음 잡으니 매출 10배 쑥"…'귀여움' 공들이는 이통사 2024-07-31 08:00:02
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캐릭터 상품을 노출해 통신사 이미지보다 캐릭터 자체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당당한 MZ세대 사회초년생이라는 정체성을 가진 문어 캐릭터 '무너'와 함께 왕년의 슈퍼스타 ‘홀맨’, 동묘의 패셔니스타 ‘아지’로 구성된...
중소형 증권사의 반란, 이색 전략으로 맞서는 강소 하우스 [2024 베스트 증권사] 2024-07-15 07:05:01
중요 이슈를 분석하는 ‘콜라보 리포트’와 투자전략팀에서 주식부터 채권, 외환, 원자재, 부동산까지 약 10개 부문별 자산을 커버해 주간으로 발행하는 ‘한상자’(한눈에 보는 상상인 자산전략)를 앞세워 서비스하고 있다. 유안타증권 국민연금의 거래 증권사유안타증권은 19위에서 16위로 3단계...
"주식 1주 팔아도 운동화 하나 못 산다"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7-06 07:00:00
이들이 유명 명품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면서 흥행이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한 러닝 크루 운영자는 "러닝, 테니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비슷한 (나이키) 운동화 보다는 기능성과 차별화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포츠웨어 분야에서는 미국 브랜드...
MZ세대 잡아라…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 콜라보 굿즈 출시 2024-05-27 09:00:00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