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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핫템] 에스트라 '흔적진정세럼'·스파오 '프렌치테리 컬렉션' 2025-02-15 07:00:04
에스트라 '흔적진정세럼'·스파오 '프렌치테리 컬렉션' ▲ 아모레퍼시픽[090430] 에스트라는 새로 단장한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를 내놨다. 민감한 피부의 붉은기 고민과 피부 pH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2025-02-14 14:33:26
확대"…스파오키즈, 대구 신세계百에 단독 매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14일 스타필드 고양점을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 매장은 지하 1층에 671.07㎡(약 203평) 규모로 플래그십 스토어 최초의 베이직 특화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버버리, 르메르, 이자벨마랑 등 명품 패션 브랜드, 달팡, 설화수 등 뷰티숍·스파 등에서도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300만원인 현대카드의 더블랙은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몽클레르, 키톤 등 럭셔리 브랜드와 라망 시크레, 이타닉 가든 등 국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쓸 수...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협업한 초콜릿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 서울신라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라호텔의 마스코트 신라베어와 함께 하는 로맨틱한 시즌 상품을 출시한다.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는 신라베어 케이크, 미니 신라베어 초콜릿 등을 선보이고, 객실 패키지...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 컬렉션 공개 2025-02-04 13:36:47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어바웃데님' 컬렉션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일상용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컬렉션(상품군) '올어바웃데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모양새와 색상의...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영양제도 다양하다.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엣츠는 길어진 반려동물의 수명을 고려해 유산균, 관절 근육 영양제 등을 판매한다. 국내 제약사에서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를 내놨다. 종근당바이오의 ‘라비벳’, 동아제약의 ‘벳플’, 광동제약의 ‘견옥고 본’ 등이 대표적이다. 골프 라운딩 돌고 스파하며 피로 싹~...
'키덜트' 트렌드 확산…패션업계, 캐릭터 협업상품 인기 2025-01-28 09:01:01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는 담곰이, 망그러진 곰, 산리오 캐릭터즈, 마루는 강쥐 등 다양한 캐릭터 IP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스파오가 게임 캐릭터 '앙상블 스타즈'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자 오픈런(물건을 사려고 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불매운동 오래 못 가" 유니클로 말이 맞았다…'바글바글' [현장+] 2025-01-24 19:14:03
평일과 주말 모두 꾸준히 손님이 많다"며 "다른 스파브랜드에 비해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다는 인식이 있는 거 같고 히트텍 같은 대표 제품들이 특히 많이 팔린다"고 전했다.유니클로 임원 "불매운동 오래가지 않을 것" 발언 현실화유니클로는 2015년 한국에서 처음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이후 꾸준히 1조원 이...
전세계 명품 시장 전망 [원자재 인사이드] 2025-01-24 08:48:41
‘듀프 브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듀프는 ‘Duplicate’, 그러니까 ‘복제품’을 뜻하는 영어 단어의 줄임말입니다. 명품을 대체할 만한 가성비 상품인데요, 흔히 말하는 ‘짝퉁’과는 조금 다른 개념입니다. 유명한 명품 디자인의 주요 특징만을 따라해 만든 것이기 때문에 법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실제로...
'채널 차별화' 스파오, 온라인 매출 40% 급증 2025-01-23 17:46:03
이랜드월드 의류 브랜드 스파오의 온라인 매출이 1년 만에 40% 넘게 증가했다. 연령대별로 의류 판매 채널을 다르게 공략한 마케팅이 주효한 데다 중저가를 앞세운 상품군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이랜드월드는 23일 스파오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700억원으로 전년(1200억원)보다 42% 늘었다고 밝혔다. 온라인 판매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