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엄마 가방' 아니었어?…"웃돈 2배 줘도 못 사요"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3-22 08:08:45
잔스포츠, 롱샴, 아식스, 아디다스 등 1990년대 유행하던 브랜드가 불황을 뚫고 성장하고 있다. 30년 전 이스트팩과 함께 백팩 브랜드로 이름을 날린 잔스포츠는 지난해 매출이 60% 급증했다. 무신사트레이딩이 국내 유통을 맡은 후 ‘파인트 미니백’ 등 신제품을 내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잔스포츠는 지난해 스타필드...
MZ들 "신선하네" 불티…불황 뚫고 '인기 폭발'한 제품 2025-03-21 17:59:15
잔스포츠, 롱샴, 아식스, 아디다스 등 1990년대 유행하던 브랜드도 불황을 뚫고 성장하고 있다. 30년 전 이스트팩과 함께 백팩 브랜드로 이름을 날린 잔스포츠는 지난해 매출이 60% 급증했다. 무신사트레이딩이 국내 유통을 맡은 후 ‘파인트 미니백’ 등 신제품을 내놔 인기를 끌고 있다. 잔스포츠는 지난해 스타필드...
2025 MSI, 김연아 金 딴 '동계올림픽 성지'서 열린다 2025-03-21 10:38:32
배출한 지역에는 월즈 참가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2015년 처음 열린 MSI는 올해로 11년째 진행된다. 라이엇은 지난 기자 간담회를 통해 “이번 MSI의 총상금으로 200만 달러(한화 약 29억 원)를 책정하면서 전년 대비 8배 증액시켰다"라고 밝혔다. 올해 LoL 월드 챔피언십의 총상금 또한 225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한화...
"함성부터 달랐다"…오타니 효과에 'MLB 개막전' 초대박 2025-03-19 12:07:49
미국 스포츠 비즈니스 매체 스포티코에 따르면 오타니는 지난해 7250만 달러(약 1050억원)를 벌어 야구선수 중 연간 수입 1위에 올랐다. 또 산케이신문은 오타니와 스폰서 계약 등을 맺은 일본 기업이 일본항공(JAL), 미쓰비시UFJ은행 등 10곳이 넘는다고 전했다. 일본 CM종합연구소는 지난해 하반기 일본에서 오타니 관련...
MLB 도쿄 개막전 나선 오타니에 日 열광…시청률 31.2% 2025-03-19 11:39:23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우승했을 당시인 같은 해 상반기 광고 방송 횟수 1천568회의 약 3배라고 분석했다. 이 연구소의 세키네 신타로 대표는 "투타 이도류라는 유일무이의 가치가 있고 성적도 더할 나위 없다"며 "세계에서 사업을 하려는 기업에는 둘도 없는 인재"라고 말했다. 이어 "남녀노소가 지지하는...
라이엇 e스포츠 총괄 "MSI 상금 200만·롤드컵 500만 달러" 2025-03-16 16:03:08
e스포츠 총괄 "MSI 상금 200만·롤드컵 500만 달러" 퍼스트 스탠드 결승전 앞두고 기자회견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월즈) 총 기본 상금을 작년 225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약 72억원)로 인상한다고 밝혔다. 크리스 그릴리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
[이번주뭘살까] '삼겹살데이' 할인전부터 봄 패션 기획전까지 2025-03-01 07:00:09
월드' 개봉을 기념해 '마블스토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오는 3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수입산 삼겹살·목심은 100g당 779원, 국내산 1등급 삼겹살·목심은 100g당 966원의 특가에 각각 판매한다. 물량도 두 배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겨울...
"수백억 적자 탈출 끝, 천만 야구가 살린다"…주가 불뿜은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2-22 07:00:04
연속으로 톱10에 진입했다. 지난 10일 기준 양대 앱마켓 스포츠 매출 순위 톱10에 ‘컴투스프로야구’ ‘MLB 9이닝스 25’ ‘MLB 라이벌’ 등이 진입했고, ‘컴투스프로야구V25’는 지난 8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6위를 기록하며 2025 프로야구 시즌 개막 전부터 흥행 조짐이다. 컴투스의 야구 게임은 매년...
남녀노소 '뉴발' 신긴 이랜드…해외 브랜드가 눈독 들이는 이유 [분석+] 2025-02-18 11:32:22
배 이상 성장하면서 ‘메가 브랜드’로 안착한 배경으로는 브랜드를 독점 유통·운영한 이랜드월드의 현지화 전략이 꼽힌다. 국내에서 지금까지 단일 패션 브랜드로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브랜드는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뿐이다. 뉴발란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7위지만 국내에선 나이키에 버금가는 스포츠 브랜드로...
뉴발란스, 이랜드와 라이선스 계약 연장…한국지사 설립도 2025-02-17 10:44:00
성과를 거뒀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08년부터 한국에서 뉴발란스 브랜드를 유통·운영해왔다.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생소했던 뉴발란스는 이제 국민 누구나 다 알고, 국내 스포츠 및 패션업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랜드가 뉴발란스를 맡은 첫해(2008년) 250억원 규모였던 브랜드는 지난해 1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