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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웨이브 합병 성공 열쇠는…디즈니 '올인원' 전략" 2024-12-03 06:00:10
있는 만큼 합병 시너지 창출도 쉽지 않다. 한정훈 K엔터테크허브 대표는 3일 "한국 OTT 시장은 구독자 증가세 둔화가 예상되는 만큼 광고 모델 확대, 스포츠 번들 상품, 간접광고 등 라이브커머스 도입 등으로 1인당 매출을 높이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며 "또 무료 광고 기반 스트리밍 TV(FAST) 등을 출시해 콘텐츠 수익의...
미-중 규제 완화 속 반도체 IT 업종 주목! - [굿모닝 주식창] 2024-11-29 08:42:58
8.4%를 상회하는 상황입니다. 특히, 장난감, 스포츠용품에서부터 대형 TV, 세탁기와 같은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인되고 있고 전자제품 판매는 전년대비 11.4% 증가한 점 또한 고무적 요인입니다. 여기에, 미국의 소매업체들의 3분기 실적 발표에서도 연말 쇼핑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佛 대사, 부산서 만든 르노車 사용 2024-11-27 17:55:21
스테판 드블레즈·오른쪽)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랑 콜레오스 E-테크 하이브리드’가 주한 프랑스 대사의 새 공식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 차량은 르노코리아가 유럽 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생산한 모델이다. 필립 베르투 주한 프랑스 대사(왼쪽)는 “부산에서 태어난 이 차는 혁신과...
강건욱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2020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 총 127개 육성, 누적 매출 667억, 투자유치 1,484억 성과” 2024-11-27 14:17:46
통한 현장안전 강화 스마트 안전모, 스포츠 재활 보조 디바이스 등의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사회에서 기존에 해결하기 어려워했던 인프라 차원의 문제들을 풀어가고자, 빠른 서비스 개발 및 다양한 연구 결과와 연계하여 연말까지 시장에 진입하여 유저 검증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9월 13일에...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주한 프랑스 대사 공식차량 선정 2024-11-27 09:56:56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그랑 콜레오스) E-테크 하이브리드 모델이 주한 프랑스 대사의 공식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르노코리아는 공식 차량 선정을 기념해 지난 26일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필립 베르투 주한 프랑스 대사에게 차량의...
"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스포츠 △홈 △테크 △푸드 △캐릭터 등 7종의 제품군이 제시된다. 이 중 '푸드'를 선택하면 △유제품 △소스·오일 △베이커리·간식 △한우·과일 △커피·차 △이너뷰티 제품군이 나타나고 여기서 최대 3개를 고를 수 있다. 베이커리·간식, 한우·과일, 커피·차를 선택하자 총 39개 브랜드가 표시됐고...
"가상 공간서 실감나게 쇼핑"…KT, 스포츠 3D 쇼룸 열어 2024-11-25 14:36:26
‘스포츠 3D 쇼룸’을 선보였다고 25일 발표했다. KT 스포츠 3D 쇼룸은 KT의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과 비주얼 테크 전문기업 ‘비빔블’의 스캐닝 기술을 결합해 만들었다. 쇼핑 공간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3D 뷰’를 통해 상품을 360도 회전시켜보며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다. KT 측은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은...
"시공간 제약 없는 쇼핑"…KT, '스포츠 3D 쇼룸' 오픈 2024-11-25 09:07:58
있는 ‘KT 스포츠 3D 쇼룸’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KT 스포츠 3D 쇼룸은 KT 클라우드 스트리밍 기술과 비주얼 테크 전문기업 '비빔블'의 최첨단 스캐닝 기술이 결합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실제 매장을 방문한 듯한 생생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입체감 있게 돌려볼 수 있는 3D 뷰를 통해 상품을...
[골프브리핑] 지티에스골프-젠핏엑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4-11-19 15:49:35
기반 골프 솔루션을 결합하여 혁신적인 스포츠테크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지티에스골프는 자체 시뮬레이터 내 젠핏엑스의 AI 기반 골프데이터 분석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더욱 정교한 데이터 분석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 구현을 추진한다. 아울러 점진적으로 젠핏엑스의 제닉스 엔진 기반 AI 피팅 솔루션인 빅스(VICX)...
[사설] 국적·연줄·출신 모두 배제한 현대차의 글로벌 인사 혁신 2024-11-15 17:49:06
그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카 등의 생산을 늘리고 브랜드 파워를 키우는 데 적극 나섰다. 그 결과 현대차의 미국 판매량은 2018년 68만 대에서 지난해 87만 대로 늘었다. 이 기간 매출은 15조2900억원에서 40조8200억원으로 뛰었고, 3300억원이던 순손실은 2조7700억원 순이익으로 돌아섰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