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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15일 출시 2024-11-14 11:18:52
도미노피자가 오는 15일부터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K-쌈장 소스로 시즈닝한 채끝 스테이크와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으로 맛과 외관의 완성도를 높인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피자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리지앵들 '소주' 싹쓸이…네덜란드선 '김치 토스트' 열풍 2024-11-10 17:31:39
4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지난해 출시한 ‘식물성 메로나’의 올해 유럽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0% 증가했다. 배추 겉잎으로 만든 ‘구씨반가 청잎김치’로 ‘2024 파리 국제식품박람회’에서 혁신상 그랑프리를 받은 아워홈은 새우젓 대신 식물성 시즈닝을 넣은 김치를 개발 중이다. 파리·암스테르담=하헌형 기자...
버스 두 번 다니는 시골에 연 8만명 몰리는 버거집 'ㅁㅁㅎㅅ버거' 2024-10-29 14:13:37
위에 뿌리는 허브솔트 같은 미나리 시즈닝을 연구하는 과제다. 그는 포항의 해풍 맞은 누룩소금처럼 로컬의 자원을 활용한 버거를 계속 개발할 계획이다. 좋은 먹거리로 지역과 상생하는 브랜드와 새로운 외식문화를 만드는 게 그의 목표다. 배 대표의 창업 성공에는 기적 같은 스토리가 담겨 있다. 처음 관광객도 없는...
아워홈 ‘시알 파리 2024’서 호평…유럽시장 공략 가속화 2024-10-29 10:40:21
5천여 명이 아워홈 부스를 찾았다. 김치 시즈닝·휴대용 물품 세트로 구성된 아워홈 굿즈 2천개는 박람회 첫날 모두 소진됐다. 간편식과 식재 상품·소스 및 플레이버(향미유)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국내에서 파견된 아워홈 셰프가 직접 만든 떡볶이·잡채·스테이크·맛김치 등 다양한 K푸드도 인기를 얻었다. 아워홈...
佛 'SIAL 혁신상' 아워홈, 유럽 시장 공략 속도 2024-10-24 17:45:34
식물성 시즈닝을 넣은 청잎김치도 개발 중이다. 아워홈은 2021년 폴란드에 법인을 설립해 유럽 단체급식 시장에 진출했다. LG에너지솔루션 LG전자 등이 주 고객사다. 올 1월에는 폴란드 현지 식품 전문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와 계약해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폴란드 공장에서 만든 김치는 영국 마트 등에 납품되고...
‘맵단’ 맛에 빠진 미국 Z세대… “고추장 좋아” 2024-10-23 18:08:10
‘한국식 프라이드치킨 샌드위치’와 김치 시즈닝을 뿌린 매콤한 감자튀김을 한정 출시했다. 쉐이크쉑의 수석 셰프이자 요리 혁신 담당 부사장인 존 카랑기스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면서 “'조금 더 맵게 할 수도 있었을 텐데'와 같은 피드백도 들었다"고...
"최애 치킨 바라보는 눈빛이…" '먹방 요정' 신유빈 소원 성취 2024-09-13 14:33:27
모습이 담겼다. 2014년 11월 선보인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았으며 18~29세 소비자 선호도 1위 치킨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먹방 요정’으로 등극한 뒤 식품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유빈은 평소에도 한 주에 한...
네네치킨 신메뉴 ‘스노윙MAXX’, 뿌려먹는 치킨의 원조 명성 이어가며 상위권 판매량 기록 2024-09-02 15:43:13
신메뉴다. 맵단짠의 중독성 있는 시즈닝 가루가 뿌려진 치킨의 맛과 ‘찍어바요 소스’의 풍미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찍어바요’ 소스는 기존 스노윙 시리즈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새로운 디핑소스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출시 이후 대중들 사이에서 ‘중독성 있는 도파민이 도는 맛이다.’ ‘찍어바요 소스가 사과와...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10~20대가 주 소비층이라 비슷한 나이대의 호감도 높은 신유빈을 모델로 내세운 게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앞서 신유빈은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2만원 비싸다"…난리난 6천원 '마트표' 2024-08-08 16:55:31
대명사가 됐다"고 자평했다. 롯데마트·슈퍼는 1만원대 초반 가격의 '큰 치킨'이 월평균 8만개가 팔리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 외에 시즈닝 양념을 곁들인 크런치 콘소메 치킨을 선보였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치킨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