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은희 작가 드라마 '악귀'…"해양심층수 '사랑해300' 시원함 더해" 2023-06-30 17:37:35
시간대 시청율 1위를 차지하면서 인터넷에는 <악귀> 드라마와 관련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 예정인 <악귀>는 김은희 작가의 복귀작으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김은희 작가의 <악귀>는 여름에 어울리는 공포 장르이며, “싸인”, “시그널”, “킹덤”...
[인터뷰] ‘떡잎부터 다른 감각의 마케터’ 라이브커머스코리아 김준태 대표 2021-05-13 14:51:00
더해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율과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유한양행, SPC그룹, 서울우유, 팔도, 삼양식품, 동원홈푸드, 한샘, LG생활건강, 락티브, 셀리턴, 프로스랩, 삼성모니터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약 200여곳의 방송을 제작·송출·마케팅하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위메프, 티몬 등의 쇼핑 라이브...
김어준 "TV조선 많이 봐?" 지적에 조은희 "'아내의맛' 박영선은?" 2021-02-16 14:31:48
구청장은 "TV조선이 시청율이 높으니 공정방송이기에 출연하셨다고 김어준 씨나 친문들에게 말씀할 것인가"라며 "교통방송이 친민주당, 친문 방송인 것을 애써 외면하는 것은 박후보의 자유일 것이다. 하지만, 서울시장은 공정하고, 균형 잡힌 방송을 들을 권리를 요구하는 시민들에게 정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은희...
대기업 고민 해결한 스타트업 18곳 시상...최대 25억 지원 2020-12-01 14:30:00
토대로 배우별 그리고 배우 조합별 드라마 시청율을 예측함으로써 사전 기획 단계에서 배우 캐스팅에 대한 의사결정을 돕는 알고리즘을 선보였다. 한국방송공사 과제에 참여한 스타트업에게 클라우드(AZURE)와 기술을 지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방송미디어에 활용 가능한 인공지능 개발을 한국방송공사(KBS)와 함께 개...
작년 시청점유율 KBS-CJ-MBC 순…TV조선, 2계단 오른 4위 2020-09-09 15:12:00
2계단 오른 4위 방통위 시청점유율 발표…N스크린 포함 시청율도 시범산정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KBS가 지난해 시청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켰다. 2, 3위는 CJ ENM과 MBC로 전년과 같았고, TV조선이 2계단 올라 4위가 됐다. 방송통신위원회는 9일 텔레비전 방송 채널을 운영하는 총 282개 방송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박기웅 이어 동물들과도 케미 만점 2020-06-01 14:29:18
시청율 8.3%를 찍었으며,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두 배우의 케미에 찐한 박수와 함께 비하인드 컷을 간절히 원하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계속되고 있다. 또한, 박해진과 박기웅의 저세상 케미도 계속 화제다. 아무도 모르는 둘만의 치열한(?) 싸움 중에 이만식 시니어 인턴을 끼워 넣으며, 안본부장과 이만식 인턴...
우리가 ‘부부의 세계’에 열광하는 이유 2020-04-29 18:08:00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후속이자 시청율이 가장 높은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할 정도니, JTBC가 대단히 야심 차게 준비한 드라마임을 짐작할 수 있다. 그리고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부부의 세계’는 매회가 끝날 때마다 매스컴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심지어 불륜 드라마 특성상 중장년층 시청자가 많을 수밖에...
[종합] 손미나, 스페인 방송서 韓 코로나19 대응 소개→"모범케이스 감탄에 보람" 2020-03-30 13:59:10
수사나 그리소가 진행하는 50년 정통의 시청율 1위 시사토크쇼 '국민의 거울'에 출연해 한국의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대해 전했다. VCR 인터뷰에 응한 손미나는 스페인어로 정부의 적극적인 확진자 동선확인 및 전수조사, 8개 검사 키트 제조사가 코로나19의 한국 상륙 전 다른 업무를 중단하고 검사키트를 개발한...
홍콩,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매료되다 2019-02-19 11:11:44
자산가들의 시청율이 높다. 업계 관계자는 "홍콩에서 유명한 부동산 전문 채널에서 한국의 주택을 선보였다는 것은 세계적으로 자산 가치가 있는 상품이라는 점을 증명한 것과 같다"며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자산가치가 높은 상품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다트미디어, 광고분석특화시스템으로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뉴미디어부문 대상 수상 2019-02-12 11:08:35
시청율 1%를 올리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100만원대 정도인 반면 경제활동의 중심세대인 20~54세대의 경우 300만원대가 드는 것으로 추정한다.다트미디어는 tv를 포함해 유튜브 등 요즘 새롭게 확장된 온라인 디지털매체까지 포함한 dgrp를 통해 광고주들은 책정된 예산 내에서 효율적인 광고집행을 하기 위해 광고매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