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나리자, 친환경 기저귀 공급계약 체결…미국 시장 공략 2024-09-09 13:40:02
수출을 확대하여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는 위생용품 기업이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 PE(MSPE)가 투자한...
20개국에 팔리는 선인장 세럼…수출길 넓히는 이엔에스코리아 2024-07-28 17:14:45
인증, 독일 더마 피부 저자극 테스트, 비건 화장품 인증 등을 모두 받았다”고 강조했다. 선인장 추출물을 95% 이상 넣은 선인장 세럼에 이어 녹아서 완전히 흡수되는 아이패치 개발에도 성공했다. 박 대표는 “난 꽃잎과 수박껍질 흰 부분을 마스크 시트로 활용한 천연 아이패치를 연내 출시할 것”이라고 했다. 민지혜...
한솔제지, 인터참코리아 참가 2024-07-16 20:58:09
이외에도, 한솔제지는 토너패드, 마스크팩 시트에 적용할 수 있는 친환경 부직포도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솔제지의 친환경 부직포는 마카로니 모양처럼 구멍이 뚫려 있는 중공섬유(섬유 속이 비어있어 흡수력이 올라감)와 박하 잎에서 추출한 박하섬유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타 부직포 대비 흡수력이 ...
알리바바닷컴, 한국기업 사이트 열어…자동차부품·라면 인기 2024-07-03 10:21:18
대비 성장률을 보면 자동차 부품(300%)과 라면(82%), 스킨케어 (80%), 마스크 시트(70%), 홍삼(69%), 산업용 부품(45%) 등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 한국산 뷰티상품 구매액이 가장 증가한 국가는 브라질(260%)과 독일(253%), 인도(95%)로 나타났다. 알리바바닷컴 한국 총괄 마르코 양 지사장은 "품질이 뛰어난 한국산 제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거즈면과 매끈한 면으로 이뤄진 2제 시트는 모공 부위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자극으로 빨갛게 달아오른 모공과 하얗게 일어난 각질, 다크닝으로 까매진 모공 흔적 등 코 부위에 생긴 복합적인 고민을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적의 와이드 사이즈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의 모양과 크기 상관없이 맞춤 커버할...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잘되고 효과가 있었겠어요. 거기에 마케팅하기에도 시트를 붙이 얼굴이 눈에 딱 보이니 너무 좋았죠.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중국 수출 물량이 감당 안 될 정도로 많았어요. 규모가 작은 회사였지만 연 매출이 50억원까지 수직으로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Q. 경쟁이 치열해졌다고요. "업체들끼리 출혈 경쟁이 시작됐죠....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이 중 약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 내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비건 마스크팩 브랜드 ‘프리메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 등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프리메이의 경우 ‘올리브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출시 후 화해 앱 내 제품...
메디톡스 '뉴라덤' 마스크팩 2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4-24 11:08:35
바탕으로 방부제(파라벤)를 함유하지 않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은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엑소좀 원료 ‘엠바이옴 브이 이지에프/비에프지에프(M.Biome-V-EGF/bFGF)’와 특허 펩타이드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캡슐 형태로 함유됐다. 수분 증발 차단에...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마스크팩 브랜드에 제품용 시트를 납품한다. 이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모두 셀바이오휴먼텍의 시트를 쓴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 소재의 품질"이라며 "오래...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경쟁력은 시트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 바르는 화장품과 다른 용도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피부 개선 효과가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점차 그 자리를 대체할 전망”이라며 “이런 시장의 변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