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2월 '월간십일절'서 로봇청소기 온라인 최저가 판매 2025-02-10 08:39:02
11번가 2월 '월간십일절'서 로봇청소기 온라인 최저가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K스퀘어[402340] 자회사 11번가는 오는 11∼13일 '월간십일절'에서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 잡은 로봇청소기를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로보락과 드리미, 에코백스, 나르왈 등 4대...
쇼핑몰앱 이용자 급감…쿠팡·테무만 웃었다 2025-01-02 16:59:04
17.2% 줄었다. 11번가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행사인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 11월 이용자 수가 전달보다 19.4% 증가했다가 12월에 감소세로 전환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업체인 G마켓(지마켓)과 옥션 이용자 수는 528만2천여명과 240만9천여명으로 각각 6.1%와 8.8% 줄었다. 지난달 종합몰앱의 MAU...
주요 쇼핑몰앱 이용자 12월 감소전환…쿠팡·테무만 증가 2025-01-02 15:21:36
17.2% 줄었다. 11번가의 경우 연중 최대 규모 쇼핑행사인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 11월 이용자 수가 전달보다 19.4% 증가했다가 12월에 감소세로 전환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업체인 G마켓(지마켓)과 옥션 이용자 수는 528만2천여명과 240만9천여명으로 각각 6.1%와 8.8% 줄었다. 지난달 종합몰앱의 MA...
1∼3년이면 소멸되는 적립식 포인트, 유효기간 2∼5년으로 연장 2024-12-23 12:00:10
탑텐 멤버십(6개월), 신성통상[005390] 통합멤버십(2년), 십일페이(1년)도 연장 방안을 내지 않았다. 기업들은 포인트 소멸 사전고지 규정도 신설·강화하기로 했다. 사전고지 규정을 약관에 명시하고, 고지 방식을 '이메일'에서 '이메일·카카오 알림톡·앱 푸시' 등으로 다양화한다. 아울러 고지 시점은 ...
11번가 '고객·수익성' 모두 잡았다…오픈마켓 9개월 연속 흑자 2024-12-19 17:07:34
늘어난 것도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랜드 십일절엔 프로모션과 상품 혜택을 선보이면서 고객을 유입했다. 지난 11월 11번가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923만명으로 전월 대비 18% 증가했다. 지난달 오픈마켓 부문 결제 고객 수는 전월 대비 14% 늘었으며, 오픈마켓 신규·휴면 결제 고객 수도 25% 증가했다....
'11월 쇼핑대전' 효과…주요 종합몰앱 이용자 동반 증가 2024-12-02 15:03:03
'그랜드 십일절'(11월 1∼11일) 영향으로 19.4% 급증했다. 2일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달 쿠팡 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3천219만9천여명으로 1개월 전보다 0.5% 증가했다. 중국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의 지난달 이용자 수는 6.9% 증가한 967만6천여명이다. 3위인...
"번역기 돌리는 상담원에 속 터져"…알리서 구매했다가 '분통' 2024-11-29 15:15:25
8개(네이버쇼핑, 롯데온, 십일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카카오톡쇼핑하기, 쿠팡), 국외 쇼핑몰 2개(알리, 테무) 등 총 10개 사업자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다. 우선 대부분의 플랫폼은 △사기 △반복 오배송 △위해물품 유통 △허위광고 방지를 위한 기본적인 절차·시스템이 구축돼 있었다.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문제...
온라인 쇼핑서 월평균 11만원 결제한다…품질불량 '최다 불만' 2024-11-29 10:00:00
기준 상위 8개 국내 사업자(네이버쇼핑, 롯데온, 십일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카카오톡쇼핑하기, 쿠팡)와 국외 사업자(알리익스프레스, 테무)를 조사했다. 2021년 이후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 피해 사례를 분석하고, 소비자 2천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이용행태 및 인식도 조사했다. 조사 결과, 최근...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55% 감소…오픈마켓은 8개월 연속 흑자 2024-11-15 08:38:11
내고 있다. 11번가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그랜드십일절'(11월 1∼11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4분기 실적도 기대하고 있다. 11번가에 따르면 그랜드십일절 행사 기간 총 2천400만명 이상의 고객이 11번가를 방문했고 1억원어치 이상 판매된 상품은 330개를 넘었다. 알뜰족을 겨냥한 커피 프랜차이즈 쿠폰만...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하루 택배 7억건…"역대 최대 신기록" 2024-11-14 11:45:00
밝히면서도 구체적인 매출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중국에서 '쌍십일'(雙十一)로 불리는 광군제는 알리바바가 숫자 '1'이 네 개 겹치는 날인 11월 11일을 '연인이 없는 싱글을 위한 날'로 기획해 2009년 처음 행사를 시작했다. 이후 10여년간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였으나 최근에는 내수 부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