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즉석 치킨 연간 판매량의 20% 삼복 기간에 팔려" 2024-07-14 09:08:19
1∼11일 치킨25 매출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25.6% 증가했고, 픽업·배달 서비스 주문 실적도 40.2% 신장했다. GS25는 이런 수요를 반영해 삼복 당일(7월15일·7월25일·8월14일) 우리동네GS에서 '쏜살윙스틱'을 배달·픽업(포장)으로 주문하면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쏜살치킨 2종과 쏜살닭강정은...
"홈보양족을 잡아라"…편의점업계, '초복' 마케팅 경쟁 돌입 2024-07-02 09:57:13
쏜살치킨, 쏜살닭강정 등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한다. 이마트24는 오는 12일부터 보양 간편식 신상품 민물장어&통계란덮밥을 1만원 초반대 가격에 판매한다. 민물장어 한마리와 가쓰오부시로 맛을 낸 통계란말이로 구성됐다. 여름철 대표 제철 채소인 열무를 활용한 들기름열무비빔밥도 최근 출시해...
3만원 프랜차이즈 비웃는 '9,900원 치킨' 2024-06-02 07:22:38
행사가에 판매한다. 실제 롯데마트는 오는 5일까지 '큰치킨'과 '크런치 콘소메 치킨'을 각각 8천994원과 9천990원에 선보인다. 대형마트 3사는 뼈있는 치킨의 경우 모두 국내산 냉장 생닭을 사용하고, 튀김 기름도 콩기름 등 식물성 식용유만 쓴다. 대형마트들은 외식 물가 상승세를 고려해 치킨 품목을...
'배달치킨 3만원' 시대…마트·편의점 1만원 치킨 '인기' 2024-06-02 06:07:01
순살치킨인 '쏜살치킨'을 1만1천900원에 판매하는 등 주문 조리 치킨과 조각치킨, 닭꼬치 등 40여종의 치킨 상품을 판매한다. GS25의 치킨 매출은 2022년과 작년에 23.5%, 29.8% 각각 늘었고 올해 1∼5월에도 30.5% 증가세를 보였다. GS25 관계자는 "치킨 프랜차이즈와 달리 스타를 기용한 TV광고 등을 하지 않고...
GS25, 배달·픽업 주문 증정품도 보관서비스 출시 2024-03-27 09:26:04
주문된 상품은 치킨25쏜살치킨과 공간춘쟁반짬짜면, 펩시콜라제로라임, 넷플릭스점보팝콘 등이었다. 소비자들은 1회 구매 시 평균 7.6개 품목을 장바구니에 담았고, 2만1천400원어치를 구매했다. GS25는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퀵커머스 관련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전진혁 GS25 퀵커머스실장은...
유명 치킨브랜드, 브라질산 쓰고 가격도 인상 2024-02-19 06:25:40
작년 하반기 인상에 동참하지 않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서 맺은 계약 기간이 끝나면 다시 국내산으로 바꿀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원부자재 비용 상승이 메뉴 가격 인상의 원인 중 하나라면 적어도 브라질산 닭고기로 바꾼 메뉴의 가격은 동결했어야 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브라질산 수입...
bhc, 값싼 브라질산 닭고기로 슬쩍 바꾸고 '가격까지 인상' 2024-02-19 06:15:00
bhc치킨 관계자는 "앞서 맺은 계약 기간이 끝나면 다시 국내산으로 바꿀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원부자재 비용 상승이 메뉴 가격 인상의 원인 중 하나라면 적어도 브라질산 닭고기로 바꾼 메뉴의 가격은 동결했어야 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브라질산 수입 냉동육 가격은 국내산 닭고기의 3분의 1...
"결승 가자"…편의점 특수 '쏠쏠' 2024-02-06 06:59:55
비해 실적이 더 커진 것이다. GS25에서는 자체 브랜드(PB) 치킨인 '쏜살치킨'의 양일간 매출이 3∼4배로 급증하는 등 편의점이 내세우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치킨 제품도 매출이 늘었다. 8강전과 16강전 모두 오전 1시에 열려 전날 퇴근 시간대나 밤 시간대 매출이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 업계...
아시안컵 대표팀 선전에 편의점도 '특수'…주류·안주 매출 '쑥' 2024-02-06 06:37:05
더 나아졌다. GS25에서는 자체 브랜드(PB) 치킨인 '쏜살치킨'의 양일간 매출이 3∼4배로 급증하는 등 편의점이 내세우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치킨 제품도 특수를 누렸다. 8강전과 16강전 모두 오전 1시에 열려 전날 퇴근 시간대나 밤 시간대 매출이 특히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24시간 문을 여는 근거리...
아시안컵 첫 경기 날 치맥 매출↑…"2차전 토요일 더 늘듯"(종합) 2024-01-16 11:27:41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편의점 GS25는 쏜살치킨의 15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는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