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2025-02-13 07:50:34
2003년 본사를 이탈리아 밀라노로 옮겼다. 텐트 등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로 출발했지만 현재는 겨울철 패딩 의류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몽클레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졌다. 2015년 이전까지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유통하는 해외 브랜드 중 하나였으나, 2015년 1월부터 신세계인터와 합작법인...
춥고 긴 설 연휴에…백화점·마트 '매출 호조' 2025-01-31 16:15:38
매출도 64.1%나 늘었다. 신세계백화점도 프리미엄 아우터와 아웃도어 매출이 급증했고, 럭셔리 주얼리와 시계 중심의 명품, 식음료(F&B) 매출도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에 가족 단위 고객 증가로 델리(즉석요리)와 베이커리 일평균 매출이 작년 설보다 35%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과일(10%), 계란(5%),...
백화점·마트, 추위 속 긴 설연휴에 '함박웃음'…매출 호조 2025-01-31 15:19:22
설 대비 아우터(55.8%)와 아웃도어(49.4%), 스포츠(41.2%) 상품 매출이 증가했다. F&B(식음료) 일평균 매출도 64.1%나 늘었다. 신세계백화점도 이번 설 연휴에 프리미엄 아우터와 아웃도어 매출이 급증했고, 럭셔리 주얼리와 시계 중심의 명품, 식음료(F&B) 매출 증가세도 도드라졌다고 강조했다.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에...
"설마 했는데 정말 중단"…틱톡 이용자들 '패닉' 2025-01-19 11:45:38
사용자들도 자기들도 비슷한 생각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REI' 틱톡 계정으로는 "실제로 그들(상사들)이 체크하려면 앞으로 얼마나 걸릴까?"라고 썼다. 틱톡이 결국은 어떤 식으로든 미국 영업을 재개할 것이라는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있는 이들도 있다. '스나키 마키'라는 예명을...
틱톡 서비스 중단 몇 시간 앞두고 미국 사용자들 '패닉' 2025-01-19 11:30:10
사용자들도 자기들도 비슷한 생각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REI' 틱톡 계정으로는 "실제로 그들(상사들)이 체크하려면 앞으로 얼마나 걸릴까?"라고 썼다. 틱톡이 결국은 어떤 식으로든 미국 영업을 재개할 것이라는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있는 이들도 있다. '스나키 마키'라는 예명을...
1월 한파에 웃는 LF…두툼한 아우터 판매 급증 2025-01-14 10:03:41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는 겨울 메인 상품 ‘얼라이브 다운’을 중심으로 최근 일주일(1/6~12) 헤비아우터 매출이 전주 대비 110% 늘어났다고 14일 밝혔다. 1월 누적(1/1~12) 매출은 전월 대비 130%, 전년 대비 170% 급증했다. 12월 한...
'반가운 추위'…LF "겨울 헤비 아우터 매출 '쑥'" 2025-01-14 09:12:11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LF[093050]는 지난 6∼12일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의 헤비아우터 매출이 전주보다 110%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1∼12일 매출은 지난해 12월 같은 기간보다 130%, 지난해 1월 같은 기간 대비 170% 각각 늘었다. LF 헤지스의 6∼12일 헤비아우터 매출도 전주보다 80%...
유통·패션家, 뒤늦은 한파에 '화색'…고가패딩 매출 50% 껑충 2025-01-10 17:46:36
백화점의 아웃도어 브랜드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일제히 20~30% 늘었다. 롯데의 매출 증가율이 30%에 달했고 신세계(23.9%)와 현대(22.7%)도 20%를 웃돌았다. 특히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아우터는 롯데에서 70%, 현대에서 55.2%, 신세계에서 42.4% 매출이 급증했다. 서울의 체감 기온이 영하 20도까지 떨어진 9일엔...
혹한에 모처럼 웃는 유통·패션업계…프리미엄 패딩 ‘불티’ 2025-01-10 16:05:20
등 국내 주요 백화점의아웃도어 브랜드 관련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일제히 20~30% 늘었다. 롯데의 매출 증가율이 30%에 달했고, 신세계(23.9%)와 현대(22.7%)도 각각 20%를 웃돌았다. 스포츠 브랜드 관련 매출 또한 신세계가 27.1% 증가한 것을 비롯해 현대(18.2%), 롯데(15%)가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가격대가...
기안84처럼 달려볼까, 해외 러닝 성지 3 2024-12-26 10:33:18
런투어 상품’ 예약자에게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노반 레귤러 브릿 햇 증정, 출국 전 전문 코치의 ‘런 트레이닝 세션’, 현지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의 촬영, 마라톤 ‘완주 파티’ 등 추가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299만 원으로 마라톤 참가비, 전 일정 4성급 숙박, 전문 인솔자, 여행자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