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마스에는 머그컵이 제격"…순이엔티, 자체 캐릭터 활용 굿즈 선봬 2024-12-20 15:43:00
머그컵은 자사의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 제작됐으며, 매월 24일마다 휴대폰 케이스, 스마트톡,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머그컵 디자인은 ▲산타플라워 ▲루돌플라워 ▲메리플라워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택한 컵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순샵...
신영와코루 비너스, ‘사랑의 형태들’ 테마로 한 영화제 개최 2024-10-11 15:44:31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비너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사랑의 형태들’을 테마로 , , , , , , 등 사랑을 모티프로 한 영화 7편을 직접 선정했다. 특히 는 13년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직접 추천해 특별함을 더했다. 영화 상영 기간 동안 무비랜드 2층 라운지 공간에서는 비너스의...
테일러메이드, 무신사와 On the way 컬렉션 출시 2024-04-30 09:26:12
영 제너레이션 골퍼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테일러메이드 X 무신사 On the way 컬렉션은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총 11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탠드백 2종은 경량 슬림 설계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4분할 투입구, 골프화 수납...
[게시판] 번개장터,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2023-08-31 11:49:04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 번개장터는 굵고 뚜렷한 폰트 디자인과 검은 로고 색상을 강조한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울러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탐색 공간을 표방하는 '관심탭'을 추가하는 등 애플리케이션 사용자환경(UI) 개편도 진행했다. (서울=연합뉴스)...
베리베리 강민X용승X연호, 오피셜 포토 공개…타이틀곡 ‘Crazy Like That’ 콘셉트 궁금증 자극 2023-05-03 08:30:10
색깔을 보여 왔기에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남다른 세계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탭 탭(Tap Tap)’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고 경신부터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 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어워즈에서 상을 휩쓸며...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 Z플립4` 론칭 쇼케이스 단독 개최 2022-08-15 15:47:09
앱 라이브쇼 탭에서 16일 0시부터 한 시간 동안 `Z-CON`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릴보이, 미란이 등 힙합 뮤지션과 댄스크루 하리무가 출연해 랩과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며 신상품 컨셉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콘서트형 쇼케이스를 기획했다....
음악과 컬러가 만났다…지니뮤직,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뮤직컬러' 론칭 2020-10-15 16:40:57
음악을 333가지 컬러로 매칭, 나만의 뮤직컬러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는 신개념 컬러 큐레이션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로 지니 이용자는 나만의 뮤직컬러를 기반으로 컬러믹스하듯이 재밌게 큐레이션음악을 즐길 수 있다. 333가지 컬러와 음악을 매칭한 '뮤직컬러'는 고객의 음악감상 취향을 장르, 분위...
지니뮤직, 음악과 色이 만났다…인공지능이 매일 음악 골라주는 뮤직컬러 2020-10-15 15:08:51
구성하기 위해 ‘뮤직’ ‘TV’ ‘DJ’ 탭을 설정했다. 이용자는 음악과 DJ 선곡을 듣고 싶을 때나 영상을 보고 싶을 때 탭버튼 선택으로 쉽게 해당 영역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지니뮤직은 또 독일 iF디자인어워드 2020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받은 지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5.0버전에 적용했다. 지니 BI...
신협, 창립 60주년 기념 홈페이지 개편하고 디지털 혁신 박차 2020-09-03 15:02:34
공식 사이트는 미디어형 홈페이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우선 화면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웹 페이지 사이즈가 수정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돼 웹, 모바일, 태블릿 등 각 매체에 최적화된 화면 제공으로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끌어 올렸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웹스타일 가이드 제작을 ...
네이트 이어 네이트온도 탈바꿈…"업무용 메신저로 최적화" 2020-07-16 09:38:38
메신저로 최적화" 로고·디자인 개편…쇼핑 탭 등 새 기능 추가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포털사이트 네이트에 이어 메신저 네이트온도 로고 등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편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디자인·서비스를 개선한다고 16일 밝혔다. SK컴즈는 이달 1일 네이트의 새 BI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