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뷰티(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11월은 뷰티브랜드 홀리데이 콜렉션과 선물 아이템이 출시되는 등 뷰티 상품군의 하반기 최대 성수기로, 화장품 상품군의 하반기 매출이 집중되는 시기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10일 130여개 뷰티(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테마로 여름맞이 행사를 한다. 캐리어와 선글라스, 아쿠아슈즈와 샌들, 모자 관련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활용해 한국을 여행하고 맛집,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별 한국 여행 콘텐츠를 공유할 방침이다. 또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신세계건설과 함께 아쿠아필드 입장권 등 레저·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오렌지스퀘어, 레드테이블 등 관광 스타트업, 커머스 기업과 협력해 외국인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편의점...
SSG닷컷, 창립 5주년 행사 '오쓱DAYS'…대표상품 할인·타임딜 2024-03-11 08:47:28
타임딜 행사도 있다. 반려동물 간식과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 등 뷰티 상품, 한샘 샘키즈 수납장,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등을 준비했다. 쓱라이브(SSG.LIVE) 방송도 매일 편성해 르크루제 위니더푸 컬렉션과 나르왈 로봇청소기, 삼성 갤럭시 S24 자급제폰 등을 차례로 소개한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외에도 '아쿠아파워 올인원' 등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도 엄선해 특별한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빌리켓', '슬림독'과 '그루밍 바'를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유통업계, 가정의달 선물 수요 공략…화장품·향수 할인 2023-04-27 06:00:07
런던, 크리드, 아쿠아 디 파르마, 르라보 등 총 34개 브랜드에서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또 색조 화장품과 향수도 할인하고 단독 기획세트도 내놓는다.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매장 시코르는 내달 1∼10일 화장품을 할인한다. 명품 브랜드는 30%, 국내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CJ웰케어, 美 아마존에 건기식 브랜드 입점…글로벌 사업 본격 확대 2023-04-11 13:07:42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제품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 제품 4종과 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제품 6종 등 모두 10종이다. CJ웰케어는 아마존을 교두보로 삼아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입점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서 '니치 향수' 전문관 연다…최대 규모 2023-04-09 09:00:00
게 특징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르라보·펜할리곤스·바이레도·딥티크·메종 마르지엘라 등 30여 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브랜드 수로는 국내 시내 면세점 중 가장 많다. 특히, 면세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는 브랜드도 늘렸다. 대표적으로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설립자인 '조...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2023-01-16 13:35:16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개인 두피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피지 및 각질 딥클렌징에 효과적인 ‘쿨 앤 딥클린’ △두피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두피 강화 앤 밸런스’ 등 2종이다. 상쾌하고 시원한 ‘시트러스 아쿠아 블루’ 향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