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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위크' 참가 2025-01-21 10:33:03
시장에서 안티에이징(항노화)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안정도는 높이고 자극도를 낮춘 신규 독자 소재로 일본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확대할 방침이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 제품으로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 '오휘 3종 스페셜' 2025-01-15 16:04:31
디에이징 3종 스페셜 세트는 이 라인의 전 제품을 세트 하나에 담아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는 설 시즌을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설을 맞이해 스킨케어의 전 단계를 완벽하게 채워주는 기획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르네뜨 1964, 매트릭실 펩타이드 활용 '안티 에이징 퍼밍 겔 크림 7%' 선봬 2025-01-15 09:00:07
‘안티 에이징 퍼밍 겔 크림 7%(Anti-Aging Firming Gel Cream 7%)’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랑스 화장품 업계에서 사용되는 ‘매트릭실 펩타이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란 ‘아미노산이 짧게 연결된 분자로, 단백질보다 크기가 작고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물질’이다. 쉽게 말해...
[게시판] 차바이오F&C,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셀 유스 앰플 출시 2025-01-06 15:51:37
[게시판] 차바이오F&C,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셀 유스 앰플 출시 ▲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셀 유스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버셀의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샤넬·랑콤 제쳤다"…사상 첫 100억달러 '돌파' 2025-01-05 12:13:16
경우 색조화장품 수출액은 2020년 1억9천687만7천 달러에서 지난해 3억1천662만3천 달러로 1.6배로 증가했고, 기초화장품 수출액은 2억170만6천 달러에서 2억5천835만2천 달러로 1.3배로 늘었다. 화장품 업계는 미국에서 기존에는 올인원(All in One·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군) 제품을 주로 사용했지만, 최근...
K-뷰티, 미국·일본서 샤넬·랑콤 보유한 프랑스산 제쳤다 2025-01-05 07:01:00
경우 색조화장품 수출액은 2020년 1억9천687만7천 달러에서 지난해 3억1천662만3천 달러로 1.6배로 증가했고, 기초화장품 수출액은 2억170만6천 달러에서 2억5천835만2천 달러로 1.3배로 늘었다. 화장품 업계는 미국에서 기존에는 올인원(All in One·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군) 제품을 주로 사용했지만, 최근...
글로벌 시장서 부활한 '로드숍 1세대' 미샤 2024-12-25 17:20:43
색조 화장품에서 나왔다. 미샤는 2022년부터 ‘타임 레볼루션’ 라인 등 안티 에이징 기능이 있는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했다. 그 결과 최근 2년간 해외에서 기초 제품 매출이 세 배가량 급증했다. 포트폴리오 확장 성공에 힘입어 미샤의 수익 구조가 한층 탄탄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에이블씨엔씨는 내년...
올리브영에 밀려 주춤했던 미샤…해외에서 날개 달았다 2024-12-25 15:14:07
라인 등 안티 에이징 기능이 있는 기초 제품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쳤다”며 “그 결과 최근 2년 간 해외서 기초 제품 매출이 세 배 가량 늘며 신규 고객 유입 등 외형 확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내년엔 동남아시아와 남미 등 신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김 부문장은...
아모레퍼시픽, 눈에 띄는 피부 변화…안티에이징 기술,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11 15:57:25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에이징 케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 게 대표적이다. 이후에도 고효능 혁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안티에이징(노화 방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중에서도 아이오페의 대표 라인인 슈퍼바...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어워드’에서는 모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제품 118개가 1위로 선정됐다. 수상 브랜드에게는 ‘화해 엠블럼’을 제공,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 시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K뷰티에 대한 이해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