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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까지 모델로 발탁...'룰루레몬' 잡으러 한국 온다 2024-10-19 09:00:09
알로요가는 지난 7월 한국 법인을 설립했다. 이번에 진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국내 진출 채비를 본격화하고 있다. 알로요가 측은 “진이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예술성을 인정받는 아티스트로서 알로요가가 추구하는 마음 챙김, 균형, 자신을 사랑하는 가치(self-love)와 맞는다”라고 설명했다. 알로요가에...
한세실업, 美 섬유 제조사 인수…애슬레저 경쟁력 강화 승부수 2024-09-24 17:42:34
제조 업체 텍솔리니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요가복 등 액티브웨어 시장 공략은 물론 과테말라를 중심으로 한 중남미 수직 계열화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1989년 설립된 텍솔리니는 원단 제조부터 염색, 인쇄, 마감, 디자인, 연구개발(R&D) 등 합성섬유 분야에서 경쟁력을 지닌 기업이다. 본사와 공장은 미국...
한세실업, 美 섬유 제조업체 텍솔리니 인수 2024-09-24 09:34:47
고객사로는 뉴발란스, 챔피온, 파타고니아, 알로 요가 등이 있다. 한세실업은 이번 인수로 합성 섬유 생산 기술력을 강화하고 중남미 지역에서 확신하는 니어쇼어링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니어쇼어링은 본국과 가까운 지역에서 생산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실제로 텍솔리니 공장은 생산 ...
한세실업, 미국 섬유 제조업체 텍솔리니 인수 2024-09-24 08:51:38
브랜드 파타고니아, 애슬레저 패션 브랜드 알로 요가 등이 있다. 한세실업은 이번 인수로 합성섬유 생산 기술력을 강화하고 중남미 지역에서 확산하는 니어쇼어링(미국 인접국으로의 생산기지 이전) 경향에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텍솔리니 공장이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는 고속도로, 해상, 항공, 철도 등...
K-애슬레저 홀로 성장세…"사업다각화·해외 진출 속도" 2024-09-01 08:11:00
매장 개점을 앞두고 있다. 해외 애슬레저 브랜드도 한국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다. 캐나다 브랜드인 룰루레몬은 작년에 국내에서 매출 1천173억원과 영업이익 81억원을 거뒀다. 미국 브랜드인 알로 요가는 이르면 연내 서울에 국내 첫 플래그십스토어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단독숍 내는 티파니·매장 키운 리차드밀…다시 뜨는 청담 명품거리 2024-07-16 17:41:19
수요가 폭증했다. 상권분석 플랫폼 핀다오픈업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예식장 한 곳당 평균 매출은 약 5억3000만원으로 전년(4억2800만원) 대비 23.8% 급증했다. 명품시장이 성숙한 영향도 있다. 명품시장 초기엔 핸드백, 구두, 지갑 등 잡화가 잘 팔린다. 이후 시장이 무르익으면 가격이 비싼 주얼리, 시계 등으로 수요가...
룰루레몬, 자사주 매입 10억 달러 증액...시간외 10%↑ 2024-06-06 11:33:56
다시 성장하기 위해 더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다만 회사는 수요 둔화 우려로 올해 들어 지금까지 주가가 39% 하락했고 1분기 실적에 대한 월가의 기대도 낮았다. 분석가들은 알로 요가와 부오리 같은 회사들의 경쟁 증가와 북미에서의 사업 둔화에 대해 여전히 우려하고 있다. 또한 일각에서는 통 큰...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애슬레저 브랜드 알로 요가(alo)가 밀고 들어오고 있죠. 나이키를 닮아가는 듯 요가복 외의 의상과 신발 라인업을 확장하는 룰루레몬과 달리 톤을 낮춘 색감과 한정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겨냥한 브랜드입니다. 공기(air), 땅(land), 바다(ocean)의 앞글자를 딴 알로로 룰루레몬이 상장하던 2007년 대니스 해리스가...
K-애슬레저 기업, 아시아 진출 강화…틈새시장 노린다 2024-02-09 08:01:01
아시아권 공략을 강화하는 것은 필라테스나 요가 같은 고비용 비용 운동이 유행할만한 경제·사회적 여건을 갖춘 국가가 많은 점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또 레깅스 시장은 압도적 1위인 룰루레몬을 제외하고 2∼3위가 뚜렷하지 않은 니치 산업이라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
캐주얼시장 40년 공략…갭·자라·H&M 줄섰다 2023-05-15 18:30:04
‘알로 요가’ 등 단가가 높은 아웃도어·스포츠웨어 브랜드에 납품을 시작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생산비용 절감은 김 부회장이 주력하는 분야다. 그는 2017년 대표이사가 된 후 스마트 공정을 구축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제품 생산의 모든 흐름을 데이터로 확인하는 시스템인 ‘HAMS’로 세계 공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