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애드라떼' 앱을 개발해 주목받았다. 이후 모바일 앱 광고 및 전문 마케팅을 대행하는 모비데이즈를 2014년 설립했고, 2022년에는 스펙 합병 방식을 통해 코스닥에 상장했다. 구글과 카카오, 네이버, 메타 등 대형 빅테크사와도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rapha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 사진 송고 LIST ] 2018-08-14 15:00:00
'애드 온 어드밴티지' 08/14 12:23 서울 사진부 독립유공자 및 유족 초청 오찬 인사말하는 문 대통령 08/14 12:23 서울 진연수 '익스피디아의 여름여행은 지금부터' 08/14 12:24 서울 진연수 '익스피디아와 스마트한 여행 즐겨요' 08/14 12:24 서울 강민지 천만 관객 돌파 앞둔...
애드나인 프로젝트, 러브송 프로젝트 ‘젤리 데이트’ 세 번째 주자 출격 2016-07-26 09:39:51
타이틀곡 애드나인 프로젝트의 ‘뚜르르르’는 애드나인이 작사하고 실력파 뮤지션 더그랜드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걱정마 이미 너는 충분해", "항상 널 향해 웃어주는 내가 너의 곁에 있잖아" 등의 가사를 통해 힘든 역경을 헤쳐 나가자는 풋풋한 연인의 응원을 담은 `신 희망가`이다. 신예 보컬 류은비의 밝고 ...
'하루에세번', 모바일 지식광고 플랫폼을 말하다 2014-07-21 18:15:06
2011년 8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애드라떼의 출시와 함께 사회에 공공연히 통용되어 온 이'리워드 앱'이란 단어를 모르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소비자와 광고주를 보다 효율적으로 직접적으로 연결해주는 중개자이자 새로운 하나의 광고 매체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리워드앱은 여전히 그 인기를...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2014-01-29 00:54:16
껨포인트나 애드라떼 등의 리워드앱이다. 무언가 꿍꿍이가 있어 접근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꺼려지기 마련이지만, 이런 어플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유저와 게임사에게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일이기 때문이다. 게임업체의 경우 게임 출시 후, 초반에 인기몰이를 해야 한다. 특히 게임에 특화된 리워드앱인 '껨포인트'...
'겜친' 안드로이드 버전 베타테스터 개발사 모집 2014-01-07 11:48:29
기존의 자사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통해 겜친 도입 업체들의 광고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안드로이드 기반 겜친의 베타테스터 모집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겜친의 웹사이트(www.gamchen.com)에 가입하면 발송되는 관련 이메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앱디스코, 텐센트 공동창업자로부터 20억 투자 유치 2013-12-12 18:11:26
라떼스크린의 현지 마케팅뿐만 아니라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의 국내 서비스 향상 및 강화에도 더욱 힘쓴다는 계획이다.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은 모바일 기기에서 광고를 보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보상형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2011년 애드라떼의 출시를 기점으로 형성된 국내 모바일 리워드 광고...
소셜 전략 '가문의 영광 for Kakao' "친구야 도와줘!" 2013-12-04 10:21:58
맡는 한편, 자사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통한 안정적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향후에는 캐주얼, sng, tcg, rpg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과 실용 앱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앱디스코는 가문의 영광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친구를 초대한 횟수가...
앱디스코 합자법인 설립, 한국행 中게임 꽉 잡았다 2013-11-13 19:45:18
가할 계획이다. 애드라떼는 미래창조과학부 후원으로 지난 6월 개최한 코리아 모바일 페스티벌'에서 모바일 광고 부문의 대상인 장관상을 수상하며 청년 벤처 기업의 창조적 아이디어로 조명 받은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kt-옴니텔차이나, 중국 모바일콘텐츠 공략 스타트!...
앱디스코, 中 공략 본격화…텐센트 공동창립자와 합작법인 설립 2013-11-13 14:26:33
통해 ‘애드라떼’, ‘라떼스크린’ 등 자사 게임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정리칭이 투자한 70여 게임업체들의 국내 독점 퍼블리싱을 진행할 계획이다.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예전부터 중국 게임업체와 협력하며 퍼블리싱 사업에 진출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던 만큼, 이번 협력을 계기로 보다 전략적이고...